게임 소식

클로저스 캡슐뽑기 이벤트로 최대 53가지의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천사♥ 2019. 10. 10. 16: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벌써 네시에 가까워지네요 시간이?

그래서 그런가 벌써 출출하네요ㅠㅠ

오늘 저녁엔 뭐를 먹는담,,, 먹을게 없는데 뭘 먹는지 고민하는것도 넘나 힘든 일이에요,,,ㅜㅜ

그럼 이번엔 클로저스의 캡슐 뽑기 이벤트 안내를 시작해보도록 할까요?ㅎㅎㅎ

해당 이벤트로 최대 53가지의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클로저스의 캡슐뽑기 이벤트는 11월 14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제목에서 말한듯 최대 53가지의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용~!

 

 

캡슐뽑기 이벤트는, 클로저스에서 피로도 10이상의 던전 클리어 시 2개 획득이 가능하고,

상품리필을 위해서는 총 16개의 빈캡슐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즉 상품리필 진행 시 상품 목록 전체가 초기화되며

이후 동일한 뽑기 이벤트 진행 시 획득 가능한 보상가치에 따라 소모하는 수량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상품리필을 통해 총 16개의 보상을 리필 후에 코인을 소모해 들어있는 상품 중 1개를 랜덤 획득 가능하고,

코인은 인게임 제작을 통해 획득이 가능하니 매일 필수로 제작해주세요!

 

위의 사진을 잘 확인하셔서 클로저스의 본 이벤트의 참여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당ㅎㅎㅎ

 

그리고 클로저스에서 뽑기코인은 위와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꼼꼼하게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캡슐뽑기 이벤트로 획득가능한 보상으로는 레어 엑세서리부터 3성 보스 위광 상자까지!

53가지로 엄청 많다고 하는데요~?
위의 사진에 그 일부가 나와있네요!?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모두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