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 안내! 놓치지마세요!

♥천사♥ 2019. 10. 10. 15: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ㅎ

벌써 세시를 향해가고 있네요?ㅎㅎㅎㅎ

아침 저녁으로는 너무 추운데, 낮에는 또 날씨가 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적당? 어느정도 따뜻하면서 선선한,,ㅎ

그럼 오늘의 나른한 목요일의 시작은 피파온라인4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요?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입니다~!ㅎㅎ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게요~!

 

 

피파온라인4에서 진행하는,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는 10월 10일과, 11일!

2일간 진행하는데요~?

오늘 저녁 8시에는 스리랑카, 내일 저녁 8시 30분에는 우즈베키스탄과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A매치 경기 중 생중계 광고 보드의 [특별쿠폰문자] 입력하면?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2종의 이벤트 보상이 즉시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대한민국 TOP PRICE 50과 더불어 행운의 BP 카드를 놓치지 마세요!

 

피파온라인4의 국가대표 A매치 쿠폰 이벤트에서

스리랑카전과 우즈베키스탄전은 당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입력이 가능하니 꼭 기간을 지켜주세요~!ㅎㅎㅎ

국가대표 A매치 경기도 보고,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쿠폰이벤트도 참여하고,ㅎㅎㅎ

오늘 내일 저녁은 치킨 잊지마세요!

이상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