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리니지2m, sns에 공유하고 보상 받아가는 이벤트!

♥천사♥ 2019. 10. 14. 17:0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벌써 4시야? 햇는데 벌써 5시가 다되가네여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지남 무엇,,,ㅋㅋㅋㅋㅋㅋ

정말 시간 금방가네욤,,,,ㅎㅎㅎㅎ

그럼 어서 오늘의 두번쨰 게임이야기인 리니지2m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sns에 공유하고 보상 받아가시는 이벤트 입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ㅎㅎㅎㅎ

리니지2m의 거대한 스케일과 비전을 sns에 널~리 공유해주세요 여러분~!

그럼 sns에 공유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리니지2m에서 이벤트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

 

 

리니지2m의 sns 공유 이벤트는 끝나는 날은 아직 확실한 공지가 없는거 같던데 그럼 쭉-진행 중인거 같습니다~!ㅎㅎ

당첨자 발표는 별도로 공지해드릴 예정이라고 해영~ㅎㅎ

 

 

그다음으로는 공유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할까요?

해당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리니지2m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을 보신 후, sns에 공유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다되는건 아니고,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url로 공유할 경우만 참여로 인정된다고 하네요,,!

저는 페북 비번을 도저히 찾을 방법이 없어서 이제 페북도 못해요,,,ㅎ

 

 

리니지2m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으로는?

갤럭시노트 10 5G 256GB를 10분꼐 드리고,

구글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1,000분꼐 드린다고 합니다~!

보상이 아주 귯이에여~~~

 

이벤트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니아에서는 리니지2m을 혜택받고 즐기실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

 

눌러주세유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