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 무료쿠폰 받는 방법 소개!

♥천사♥ 2019. 10. 21. 17:36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

다섯시가 넘었네용 벌써!?

ㅜㅜㅜ

너무 시간 빨라요 진짜루 ㅜㅜ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만 남겨두고 있답니다~!ㅎㅎㅎㅎ

그럼 이번엔 여러분들이 게임하시면서 혜택을 받고 즐기시라고 무료쿠폰 받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의 무료쿠폰 받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무료쿠폰 받기 전에, 먼저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는 어떤게임인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ㅎㅎㅎ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세계를 구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전쟁과 운명에 관한 대서사시이며,

라그나로크 원작자인 이명진 작가의 신규작품으로 웹툰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수집하는 즐거움을 가진 수집형 RPG게임입니다!

 

 

또한 소울아크 리부트는 타운에서 다른 유저와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강력한 실시간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고,

다양한 타운 이벤트와 콘텐츠로 즐거움도 전달된다고 합니다~!

또한 끊임없이 업데이트되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고, 다양한 협력 콘텐츠가 존재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터 관련 영상을 하나 보고오도록 합시다!

 

 

 

즐겁게 감상해주세여!

 

그럼 무료쿠폰에 대한 내용을 안내해드려야겠군요?ㅎㅎ

 

 

수집형RPG게임 소울아크 리부트의 무료쿠폰은 20년 2월 29일까지 받으실 수 있고,

혜택은 총 3만원 상당으로 꽤나 알차게 구성되어있다고 합니다!ㅎㅎㅎ

3만원의 혜택을 누리며 즐기시는게 좋겠죠?

 

 

무료쿠폰은 위의 사진을 눌러주시면 연결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