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신작RPG무협게임, 신대무협 오픈이벤트 소개!

♥천사♥ 2019. 10. 25. 17:4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한주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네요~!

바로 신작RPG무협게임인 신대무협의 오픈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어떤게임인지 한번 알아봐야겠져?ㅎㅎㅎ

신작RPG무협게임 신대무협은 바람처럼 떠도는 은둔고수의 화려한 검술, 직업별 강력한 무공, 긴장감 넘치는 오픈필드 PK전투

핵심 재미가 돋보이고 고풍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레트로풍 그래픽을 바탕으로

문파 중심의 다양한 전투와방대한 컨텐츠가 매력적인 신작RPG게임인데요~!

이런 신대무협이 오픈을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인데 확인해봐야겠죠?

 

 

먼저, 전투를 위한 첫걸음인 그랜드오픈 한정 스페셜 패키지를 11월 5일까지 판매중입니당~ㅎㅎ

 

 

또한 신대무협에서 준비한 게시판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드리니,

 꼭 참여를 해보셔야겠죠?ㅎㅎ

 

또한 해당 신작RPG무협게임에서 오픈이벤트로

첫 충전, 금액별 최초 결제 시 특별한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당~!ㅎㅎ

 

 

또한 빠질 수 없는 출석체크 이벤트까지!

 

매달 출석체크가 초기화되니, 무한제공 되는 아이템들을 모두 누리며

신작RPG무협게임 신대무협을 즐겨보세요!

 

 

또한 VIP등급 달성한다면 무조건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 어떤 혜택인지 궁금하시죠?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오픈이벤트입니다!

 

갤럭시노트10, 문화상품권 등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한 오픈이벤트는 총 4종류로 구성되어있는데

신작RPG무협게임, 신대무협은 정말 혜자네요?ㅎ

 

이 모든 혜택을 누리며 즐기고싶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

그럼 아래의 사진을 눌러주세요!

 

 

★CLICK HERE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