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 신들의 전쟁 업데이트 소개!

♥천사♥ 2019. 10. 30. 17:0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이제 곧 다섯시가 되가네요???

늘 두번쨰 소식을 쓸때는 다섯시 언저리 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하도록 할게요!ㅎㅎ

모바일mmorpg게임인 뮤오리진2의 소식입니당!

 

 

바로 어제인 10월 29일에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에서는 신들의 전쟁이라는 신규 컨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다른 내용들도 업데이트 되었다고는 하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은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의 모든 서버에서 가장 강한분을 가리는 신들의 전쟁이라고 합니다!

 

 

신들의 전쟁은 위에서 말했듯,

치열한 아레나 전투에서 선발된 최강자들이 모든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전투 중의 전투라고 볼 수 있어요!

말로만 들어도 완전 긴장감 팽팽할거 같죠!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 역사상 가장 큰 전투가 바로 업데이트된 신들의 전쟁입니다!

아레나랭킹을 기준으로, 상위 128명은 예선을 거쳐 본선에서 토너먼트 경기를 치르고,

신들의 전쟁 마지막 1등에게는 명예포인트를 비롯해 엄청난 보상을 드리는거 같아요!

 

 

이번엔 아레나 업데이트 내용을 알아볼까요?

한달간 전 서버를 대상으로 펼쳐지는 강자들의 전투가 바로 뮤오리진2의 아레나 입니다!ㅎㅎㅎ

 

 

그다음 마지막으로 임모탈을 강화해서 속성치를 올리고 소울을 개방시키세요~!

강화 재료와 젠으로 임모탈을 강화할 수 있고, 일정 임모탈 티어 돌파 시 소울강화가 오픈된다고 합니다!ㅎ

이런 소울 강화로 원소 속성치를 증가시켜 더 강한 용사로 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모바일mmorpg 뮤오리진2의 업데이트 내용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