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에서 빠른 선점 원하세요? 웹앱 설치하고 빠르게 정보 받자!

♥천사♥ 2019. 10. 31. 17:18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리니지2M의 정식 오픈까지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겠죠?

그리고 아마 빠른 선점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이번에는 리니지2M에서 앞으로 빠른 선점을 하실떄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전해드릴게요!

바로 웹앱이라고 하는건데, 설치하고 빠르게 정보 받아보세요!

 

 

웹을 앱처럼 해서 웹앱입니다!ㅎㅎㅎ

설치하고 쉽고 빠르게 커뮤니티를 즐기세요~!

업데이트, 이벤트 그리고 중요한 공지를 푸시알림 켜놓으면 빠르게 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니,

빠른 선점에 훨씬 더 가까워 지겠죠?ㅎㅎ

 

 

모바일 웹앱 설치고 쉽게 커뮤니티를 방문해 중요한 공지를 빼놓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고

푸시 알림으로 이벤트 참여도 빨라지니 빠른 선점의 지름길이라 볼 수 있쥬?

리니지2M 혈맹 군주는 빠른 혈맹원 모집을 위해서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합니다!

 

 

첫번째! 웹앱 모바일 설치하기인데,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에 접속해 홈화면에 추가 버튼 ㄱㄱ

그럼 앱아이콘이 설치되는데 안드로이드만 지원되고 IOS는 미지원이라고 하니,

사파리내 즐겨찾기에 추가해서 커뮤니티를 이용하세요!

아이폰 유저는 이렇게 또 웁니다ㅠㅠㅠ

그다음 홈 화면에서 추가된 웹앱 아이콘 확인해주신 후

 

 

푸시알림을 꼭 키셔야 리니지2M의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는거에용!

빠른 선점을 원하신다면 푸시알림은 필수라고 생각하심 될거같습니다ㅎㅎ

 

 

핼맹 소식과 내 활동에 관한 푸시알림은 당연히 로그인 상태에서 받아보실 수 있겠죠?ㅎㅎ

 

 

이제 웹앱 PC를 알아보면,

리니지2M 공식 커뮤니티 접속 후 중앙 오른쪽의 종모양 푸시 알림을 선택!

 

 

여기서 중요한 내용은 인터넷 익스플로어는 지원하지 않는 기능이고,

 크롬 브라우저에서 가장 원활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PC로 커뮤니티 이용 시 웹 브라우저가 실행 중일 때만 알림 수신이 가능하다고 하네용~?

 

 

 

리니지2M의 알림을 더이상 받아보고 싶지 않을때

차단하는 방법도 같이 알고계세요!

웹 브라우저 주소창에 있는 자물쇠 버튼을 눌러 알림을 차단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당~!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빠른 정보는 곧 빠른 선점입니다! 웹앱으로 도움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