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롤 2019시즌보상, 승리의 스킨은? 지금 확인하세요!

♥천사♥ 2019. 10. 29.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역시 늘 제가 오는시간이 되었네요?!!ㅎㅎㅎ

오늘의 이야기는 갓겜 롤의 소식을 전해드릴건데요!!

바로 롤 2019시즌보상을 안내해드릴게요~!

많이 궁금해하실 승리의 스킨도 지금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롤 2019시즌 승리의 스킨의 주인공을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바로 아트록스 입니다!ㅎㅎㅎ

이제 보상에 대한 설명을 확인해볼게요!

 

 

명예 2레벨 이상이여야 랭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전략적 팀 전투 모드 랭크 보상은 명예 레벨 기준을 만족 못해도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며,

명예레벨 조건을 만족해도 부정행위 제제 내역이 있거나,

대리게임, 승패 조작 행위가 시즌 종료 후 확인된 계정2019시즌보상을 획득할 수 없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에는 언제든 2019시즌보상이 회수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롤에서는 명예 1레벨에서 2레벨로 올라가는 과정을 조금 쉽게 조정해서,

 2019시즌이 끝나는 11월 19일까지 명예롭게 플레이하시면, 아직 보상을 받을 기회가 있습니다!

 

 

롤의 승리의 스킨, 승리의 아트록스는 소환사의 협곡 개인/2인 혹은 자유 랭크 게임, 뒤틀린 숲 랭크 게임에서 골드 이상의 티어를 달성한 경우,

승리의 스킨인 아트록스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또한 2종류 이상의 랭크 게임에서 골드 이상의 티어를 달성 했다면 승리의 아트록스 크로마 1개를 추가로 롤에서 드린다고 합니다!ㅎ

 

 

그다음 전략적 팀 전투 랭크 보상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고, 특화된 보상을 만들고자 하고 있으며

보상이 준비되면 2019시즌 달성한 랭크에 따라 지급될 예정이고,

골드 이상을 달성한 경우 티어에 따라 승리의 펭구 감정표현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롤 2019시즌 강한 정신력, 리더십, 팀워크를 통해 달성한 최종 명예 레벨에 따라

 새로운 명예 레벨 감정표현이 지급된다고 합니다!ㅎ

 

 

남은기간 최선을 다해주세요~!

이상 갓겜 롤의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