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구미호온라인이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천사♥ 2013. 12. 24. 15:51

 구미호 온라인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선물들을 주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구미호 온라인이 드리는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

 

 첫 번째 선물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한정 카드가 출시됐다고 하는데요

그 전 최고 카드였던 천상 카드보다 더 쎈 카드인 M군과 친구들 카드라고 합니다!

 

 M군 카드 상자 선물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M군 친구들 카드 5종과 신카드 19종 총 24종의 카드 중

한 장의 카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상자라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미호 온라인에 로그인하시면

무조건 이 카드 상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M군과 친구들 카드의 모습입니다

귀여운 친구들이 다섯이나! 있네요ㅎㅎ

요 다섯장 중에 하나가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나로는 부족하다! 하시는 분들은

1월 8일 전까지 카드 상자를 판매하고 있으니 카드 상자를 구입해보세요!

 

 두 번째 선물을 산타 할배가 주는가봅니다

1월 8일까지 매일 밤 6시에서 11시 사이에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매 시간 정각 이후 10분 동안 귀성 주변의 랜덤한 장소에

산타클로스 NPC가 등장하는데요

요 산타클로스를 찾으면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산타클로스 NPC의 모습과 받을 수 있는 선물의 정보입니다

산타클로스가 주는 축복상자에는

다른 유저에게 던질 수 있는 눈덩이 5개와

눈꽃 아이템이 들어있는 눈꽃 상자 아이템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눈꽃 아이템을 모아서 위의 아이템으로 교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산타클로스 선물에서는 사불상과 산타의상 7일 이용권이 들어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30개를 모아 천상카드를 받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ㅋㅋ

 

산타클로스 선물에서 나오는 사불상과 산타의상의 모습입니다

여성 산타 의상은....추울거 같은데....

역시 여성 캐릭터들은 방어력 높은 의상을 입어도 추위를 타지 않습니다 강려크하다는

 

 

구미호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상이 아주 실하네요ㅋㅋ

M군 카드 선물상자에서 다들 원하시는 카드 뽑으셨으면 좋겠구요!

산타클로스도 열심히 찾아 원하시는 아이템 모두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