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유앤아이 핫타임 시즌2

♥천사♥ 2013. 12. 26. 16:10

메이플스토리에서 유앤아이 핫타임 시즌 2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주 시즌 1도 참여율이 상당했지요ㅎㅎ

이번주에는 어떤 아이템을 줄 지 얼른 살펴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유앤아이 핫타임 시즌2 이벤트

 

이벤트 시간은 12월 28일 오후 2시 30분입니다

이 시간에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해 있으면 핫타임 선물 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0% 지급되는 아이템입니다

지니 라이딩 영구 이용권, 신비로운 폭풍 성자장의 비약, 장비 슬롯 8칸 확장권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성장의 비약은 1월 2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은월을 키우시는 분들에겐 더욱 좋은 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ㅎㅎ

 

당첨 지급 아이템입니다

10주년 블랙 펜던트, 타일런트 클록 교환권, 파프니르 무기상자 등의 아이템이 들어 있습니다

....이거 당첨되면 정말 좋을텐데 말입니다ㅋㅋ

 

빛나는 유앤아이 뱃지와 신비로운 폭풍 성장의 비약에 대한 설명입니다

신비로운 폭풍 성장의 비약은 기왕이면 199레벨에 쓰는 것이 좋겠죠?ㅎㅎ

그리고 영구 아이템으로 지급되는 지니 라이딩의 모습도 보입니다

쪼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유용하게 사용될 것 같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유앤아이 핫타임 시즌2의 아이템들도 아주 유용한 것들이 많은데요

특히 장비 8칸 확장권과 폭풍 성장의 비약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번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메이플스토리에 꼭 접속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