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영웅대전 기회의 전당 업데이트!

♥천사♥ 2013. 12. 27. 14:52

테일즈런너에서 영웅대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챕터2 기회의 전당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기회의 전당은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테일즈런너 영웅대전 기회의 전당 업데이트!

12월 27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경기 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라고 하네요ㅎㅎ

 

부활모드 기회의 전당맵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선착순으로 발판을 밟지 못하면 탈락을 하게 되는데요

대신 우리팀의 런너가 특수 발판을 밟으면 탈락한 모든 팀원들이 부활하여 달릴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한 개의 발판을 밟은 런너가 속한 팀이 승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회의 전당 맵을 달릴 시 기회의 동전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아이템을 모아 석상에게 가지고 가면 경험치, TR, 주화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영웅대전 전용 뽑기 기계 2종이 등장했습니다

페리 뽑기 기계와 히피 뽑기 기계인데요

페리 펫과 히피 펫, 용기의 목걸이, 지혜의 목걸이 등의 아이템이 들어 있는 뽑기 기계네요

귀....귀엽다...ㅋㅋ

 

영웅대전 뉴 아이템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페리 펫, 히피 펫, 레오 펫, 란의 제복 세트네요

란의 제복 세트는 금주화로 교환상점에서 교환이 가능하구요

펫들은 뽑기 기계에서만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 레오는 교환 상점에서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영웅전 목걸이와 베달 교환 아이템도 추가됐구요

금주화/은주화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도 추가됐다고 합니다

토끼 박스 복장이 참 귀엽네요ㅎㅎ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열심히 달린 후 우리 팀이 승리하면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승리 횟수에 따라 터키쉬 앙고라 장갑, 머리띠, 장화를 드린다고 하네요

 

부활 발판을 밟아 팀원들을 가장 많이 부활시킨 각 팀의 상위 5명에게는

찬란한 영웅의 크라운을 드린다고 합니다

열심히 부활 발판을 밟아 팀원들을 부활!! 시켜야겠네요

 

영웅대전에서 승리하면 여신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요

2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기회의 전당에서 최종 승리한 팀에게 여신의 선물을 드리고

패배한 팀에게는 위로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현재는 양 팀 다 2회씩으로 사이좋게 승패를 나눠가졌네요ㅎㅎ

승리한 팀에게는 금주화 3개, 패배한 팀에게는 은주화 3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테일즈런너의 기회의 전당 맵도 참 재밌어 보이는데요

특히 팀원들을 한꺼번에 부활시키는 부활 발판이 대결의 키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열심히 기회의 전당을 달려서 원하시는 아이템 모두 얻으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