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 성장시키고 아이템보상 받으세요~!

♥천사♥ 2019. 12. 9. 17: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왔습니다!ㅋㅋㅋ

이번주의 시작도 이렇게 잘 끝나는군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로스트아크의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성장시키고 아이템보상 받으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 업데이트 기념 성장이벤트는 2020년 2월 12일 점검전까지 진행되는

 기간이 아주 넉넉한 이벤트 입니다!ㅎ

 

 

첫번째 성장미션!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 전직 완료해주시면, 탈 것 : 테르페이온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두번쨰 미션전투레벨 50달성하시고

고대의 백금화를 받으실 수 있어용~ㅎㅎ

 

 

그리고 로스트아크 신규클래스 홀리나이트 업데이트 기념 세번째 미션은

아이템레벨 600을 달성하시면, 부활의 깃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그리고 660달성하시면 입장권 : 안타레스의 악몽(귀속)을 얻으실 수 있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로스트아크에서는 또 성장이벤트 보상으로 어떤 아이템을 준비했을까요?ㅎㅎ

 

 

신규클래스로 업데이트된 홀리나이트를 725까지 성장시키면,

 장비 토큰 선택상자를 아이템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

 

 

마지막으로 로스트아크 해당 내용의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ㅎㅎㅎㅎㅎ

한번씩 꼭 확인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