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출석이벤트! 매일 10만 아데나를 획득 할 기회!

♥천사♥ 2019. 12. 10. 17: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으앙 어느새 다섯시가 되어가는 시간이네요?ㅎㅎㅎㅎ

저녁은 또 뭘먹어야하나,,, 오늘은 진짜 또 뭘먹어야하나가 가장 어려운 고민인거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하는 고민입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고민은 사치에요,,, 냉장고를 빨리 파먹어야하기 때문에 있는 콩나물이나 호다닥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소식을 안내해드릴게요!

 인기모바일게임 리니지2m의 출석이벤트를 전해드릴건데요~?

매일매일 10만 아데나를 획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지금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

 

 

매일 10만 아데나와 함께 쌓일 수록 더 커져가는 누적 출석혜택까지 모두 받아가세영~!

리니지2m의 출석이벤트의 상세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용

 

 

해당 이벤트는 12월 25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되고,

내용으로는, 데일리 메뉴 우측의 이벤트 혜택 탭에서 1,127 아데나를 사용해 출석판을 오픈해주시면 되는데

혜택은 7일 단위로 유지되고 각 주차별로 새롭게 초기화된다고 합니다!ㅎ

 

 

리니지2m의 해당 출석이벤트는 3주동안 진행되잖아요?

오늘이 1주차의 마지막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ㅎㅎㅎ

 

 

매일매일 받으실 수 있는 혜택!
바로 10만 아데나
입니다!ㅎㅎ

혜택 받기를 눌러 리니지2m 출석이벤트 일일 보상 획득이 가능하고,

보상은 인벤토리로 즉시 지급된다고 합니다!

 

지금 1주차의 보상은 위의 사진과 같은거 같죠?ㅎㅎㅎ

가장왼쪽에 매일 혜택 10만 아데나가 떡 하니 나와있군뇨!ㅎ

그럼 이상으로 리니지2m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