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5주년 기념 이벤트, 도전과제 완료하고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를 획득합시다!

♥천사♥ 2019. 12. 9. 16:34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매일 오면 4시가 넘는시간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오늘하루 또 언제가나 했는데 이렇게 또 저녁을 향해가는군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검은사막의 5주년 기념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며 오늘의 첫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도전과제 완료하고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를 획득해봐요~!

 

150개의 국가!

1000만명이 선택한 펄어비스의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 5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530기념으로 지급되었던 억압된 우두머리 장비세트!
고등급 우두머리 장비와 동일한 능력치를 가진 그 아이템이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ㅎㅎ

검은사막이 준비한 5주년 기념 도전과제를 완료해주세요!

 

 

검은사막의 5주년 이벤트의 기간은?

2020년 2월 5일 점검 전까지이고,

위의 사진을 보시면, 다음 도전과제를 완료하시게되면 억압된 우두머리 무기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억압된 크자카 무기 상자, 억업된 쿠툼 무기 상자, 억압된 단델리온 무기 상자가 있습니다~!

 

그다음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흑정령의 비밀 의뢰를 아이템으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그 아이템을 사용하면, 얻압된 우두머리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의뢰를 수주할 수 있다고하니

흑정령의 비밀 의뢰를 완료하고, 방어구를 획득하세요~!
그러기위해서는 도전과제 완료가 첫번째겠죠?

 

 

요정의 날개 아이템 획득하기 위한 충족 조건은 다음과 같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이상으로 검은사막의 5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는 마치고,

 

매니아를 애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되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다고하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

 

누르시면 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