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12월 19일 겨울방학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

♥천사♥ 2019. 12. 16. 16:4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어느덧 시간이 네시가 넘어버렸네요?

으아 오늘은 집에 일찍가서 푹 쉬어야겠어요,,ㅠㅠ 월요일은 그냥 눕고싶은 날이 맞는거 같긴해용!
주말에 잠을 많이 자서 오늘은 컨디션이 좋은 줄 알았는데, 약간 찜질방 가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찜질방 가고싶다,,,안가본지도 몇년된거 같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카스온라인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지금벌써 겨울방학이신 분들도 계실거고, 다음주부터 겨울방학이신 분들도 계실텐데

이번주가 거의 종강주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은 게임들이 방학에 업데이트 많이 진행하는거 같은데,

카스온라인은 12월 19일에 겨울방학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그럼 카스온라인의 12월 19일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한번 시작할까요?

 

 

겨울방학 만큼이나 기대되는, 카스온라인의 12월 19일 업데이트!

어떤 변화가 있을지 하나씩 확인해봅시당

 

 

첫번째로 신규모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고 하는데요?

등골이 오싹오싹해질 공포! 새로운 추격전을 12월 19일부터 만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카스온라인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12월 19일부터 업데이트 될 시즌4 초월클래스 퀸, 사이보그!

이 두 클래스에 대한 약간의 배경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맞이해 카스온라인에서는 강화무기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무기들을 만나보세요~!

 

 

그리고 추운 겨울방학을 재미지게 보내시라고, 카스온라인에서는 화끈한 이벤트들을 기획했다고 하니

 12월 19일 업데이트!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 여러분~!

오늘 남은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