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겨울방학 이벤트! 코스 원샷 + 15, 점핑캐, 통돌이 전부 다 획득하세요~!

♥천사♥ 2019. 12. 16. 15:0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이번주나 다음주부터면 진짜 ㄹㅇ 겨울방학이시겠군요!!!ㅋㅋㅋ

넘나 부럽습니다,,방학ㅠㅠ 진짜 겨울방학만큼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간다는 말이 딱맞는건 없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귤까먹다보면 어느새 3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클로저스의 겨울방학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까요?

코스 원샷 + 15, 점핑캐, 통돌이 모두 다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클로저스에서 겨울방학기간동안 눈처럼 보상이 쏟아지는 역대급 이벤트를 경험해보세요~!

 

첫번째로는 최초로 매일 출석만해도 코스 원샷 + 15를 무조건 드립니당

해당 이벤트 기간은 2월 27일까지네요?
아,, 그럼 개강까지 정말 얼마 안남은 겨울방학 이벤트가 맞네욬ㅋㅋㅋㅋㅋㅋ

클로저스를 매일 출석해주시면 의지의 코스 원샷 + 15 티켓 1개를 드리는데

 그걸 40장을 모아주시면, 코스 원샷 + 15를 제작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겨울방학을 기념해 클로저스에서는 강화데이가 시작된데요~!

강화 확률이 최대 + 50% 까지 증가된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4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ㅎ

또한 강화데이 기념으로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고 하니,

위의 사진 하단을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세번쨰 이벤트로, 1월 9일 점검 전까지 클로서즈에서 신나게 던전을 플레이해주시면,

무기한 폭식 코어/모듈부터 윈터 데일리 코스튬까지 모두 드린다고 합니다~!

PC방에서는 제작재료 두배로 획득하실 수 있나봐요!ㅎ

 

그다음은, 2월 27일 점검 전까지 클로저스 5주년을 기념해서

 점핑캐를 최대 5개까지 받고 폭풍성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55레벨 정식대원/요원 점핑캐 최대 5개를 생성할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어서 접속해주세용~

 

점핑캐 보너스로, 80레벨 달성 시 추가 육성 지원품도 드린다고 하네요~?

 

 

겨울방학 이벤트 마지막!

통돌이를 최대 300개 획득할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주말에 240분 점속해주시면 통돌이 15개를 드리고
,

12월 23일에는 접속, 60, 120, 180, 240분 달성하시면 각각 통돌이 5개씩 드린다고 합니다!

이렇게 겨울방학 이벤트를 통해 코스 원샷 + 15, 점핑캐, 통돌이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