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의 성장지원 이벤트! 접속선물 더블로 받으세요~!

♥천사♥ 2019. 12. 18. 17: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와우 벌써 곧 다섯시를 향해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이 넘나 빠르군요 빠릿빠릿하게 게임소식을 전달해드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저녁밥도 묵고 그러죠,,,ㅎ 하 1일 1식 오늘도 성공하면 3일 성공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렇게 하려는 마음은 없었는데 꼭 저녁에 뭔가 청소나 뭐나 빡시게 할일이 생겨서 밥때를 놓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트라하의 성장지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게요~!
접속선물 더블로 받으세요!

 

 

폭풍 성장지원을 받아 트라하님이 빠르게 성장하시라고,

접속선물을 더블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트라하의 해당 이벤트는 1월 1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

 

 

어떠케 참여하냐면?

알려드리는 시간에 트라하에 접속해주시면 처음 접속한

캐릭터의 계정우편함으로 접속이벤트 선물이 더블로 지급되는데,

이거시 바로 성장지원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쉽게 말하면 성장지원 이벤트는 핫타임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
낮 12시 - 2시, 오후 6시 - 8시, 오후 10시 - 자정전

이렇게 3개로 나뉘어진 시간에 접속하시면 접속선물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아쉽게도 트라하의 성장지원 이벤트는 신규서버 루세나에서는 진행되지 않으며,

접속 선물은 계정 당 1회만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용~!

나머지 유의사항도 확인해주시고

이만 안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