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플레이시간 달성하고, 곰 아바타 세트를 획득하세요!

♥천사♥ 2019. 12. 18. 17: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번에도 크리스마스 이야기네요,,,ㅋ

무슨 이벤트가 싹다 크리스마스지,,,, 24일에 자고 26일에 눈을 떠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보상이 좋은 이벤트들이 많이 나와서 좋긴한데,,,하 슬프기도 하네요...

그럼 로스트아크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여~!

플레이시간 달성하시고 곰아바타 세트를 획득하세요!

 

큐티뽀짝 곰 아바타 세트와 크리스마스를 함께!

로스트아크 PC방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월 15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보상은 1월 22일까지 받아주셔야해요~

 

넘나 겹죸ㅋㅋㅋㅋㅋㅋㅋ

곰 아바타 세트 넘나 귀여워용,,,,

그럼 어떻게 받는지 알려드릴게요~!

로스트아크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80시간 누적하시면 곰 아바타 세트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거기에 20시간 추가 달성하시면 새로운 곰탈과 몸통 아바타를 최대 3종획득할 수 있어요~!~
위의 사진은 곰아바타 곰탈과 몸통 아바타를 입힌거네용~!

 

 

댄디한, 큐트한, 나홀로가 있는데 저는 나홀로가 제일 취저임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 아바타 세트도 넘나 귀엽지만

로스트아크가 크리스마스에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이걸로 끝낼리가 없겠죠?

PC방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주단위로 진행되니 총 4번 참여하실 수 있고,

해당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이 다시 시작되는 날이에용

 

 

로스트아크가 준비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게 1주차 그러니까 오늘부터 다음주 수요일까지 플레이시간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 목록들입니다~!

 

매주 20시간 채우면, 그 횟수에 따라 또 추가보상을 드리는 로스트아크 보너스 이벤트!

 

보너스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로스트아크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저는 가보겠습니다~!ㅎㅎㅎ

여러분 힘든 수요일 고생 많으셨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