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로스트아크 이벤트! 설날연휴에 접속하고, 두근두근 설주머니를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15. 15:44

안녕하세요 천사입니다!ㅎㅎ

오늘 시간이 너무너무 빨리 지나갔어요~!

여러분 벌써 3시가 넘어서 여러분들을 만나러 왔습니닷,,ㅎㅋㅋㅋㅋㅋ

엄청 빠른거같아요! 오전엔 오늘하루가 너무 길고 빡세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첫번째 게임이야기! 로스트아크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설날연휴에 접속하고, 두근두근 설주머니를 획득하세요~!ㅎㅎ

 

 

로스트아크의 해당 접속 이벤트는 1월 23일 오전 6시부터 1월 28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진짜 설날연휴기간동안 진행되네요??

아니 오히려 설날연휴보다 더 길게 진행된다고 해야 맞는거같아요~~

목요일과 화요일도 로스트아크 설날연휴 접속이벤트에 포함이 되니까요~?

 

 

그럼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로스트아크의 매일 핫타임시간에 맞춰서 설날연휴 이벤트기간에 접속을 해수신 후

 핫타임 이벤트 창 내 보상을 수령해주기고, 우편함에서 아이템을 수령하세요~!

 

 

설날연휴에 어디서든 로스트아크 접속만 하셔도 두근두근 설주머니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핫타임 시간은 매일 오전 6시부터 자정 전까지입니다!ㅎㅎㅎㅎ

설날연휴에도 로스트아크와 함께 해주세요!~

이렇게 와르르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목요일부터 화요일까지! 매일매일 두근두근 설주머니를 획득하세용!ㅎㅎㅎ

 

인기게임 로스트아크를 즐겨주시는 여러분들께서

거래 시 혜택 받으실 수 있게 매니아에서는 이벤트를 푸짐하게 준비했다고해용!

관심있으시면 구경해보세용!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