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파, 2020년 마일리지샵 시즌1 소개! 한정아이템을 놓치지 마세요!

♥천사♥ 2020. 1. 14. 16:13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밤에는 카페인을 안먹으려고 하는데, 그러니 오늘은 스무디를..ㅎㅋㅋㅋㅋㅋ

딸기쿠키스무디로 정했습니닷,,ㅎ!!!!!

그럼 두번째 소식인 던파의 2020년 마일리지샵 시즌1을 소개해드릴게요~!

한정아이템도 만날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셔용ㅎㅎㅎ

 

 

시즌마다 새로운 한정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던파의 마일리지샵!!!

2020년부터는 시즌제로 진행한다고하는데요!ㅎㅎㅎ

넉넉하게 모아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챙기세용~!

던파의 마일리지샵 시즌1은 2020년 3월 26일 전검 전까지 진행됩니당ㅎㅎ

 

이제 시즌제로 바뀐 던파의 마일리지샵에서는 매 시즌마다 꼭 필요한 상품으로 준비가 되었다는데요~!

딱 그 기간에만 이용이 가능하고, 마일리지도 삭제됩니다~!ㅎㅎㅎ

그리고 매 시즌마다 아이템들이 변경되나봅니다?

 

 

그럼 먼저 마일리지를 쌓아주셔야하는데! 던파의 적정레벨 던전을 클리어 하시거나, 결투장에서 승리하시거나,

세라샵에서 아이템을 구매하시거나, 레이드 클리어 하시면 마일리지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그럼 이번엔 던파가 준비한 마일리지샵 시즌1의 한정아이템을 만나볼까요?

 

 

탈리스만 상자, 룬 원석

 

 

야서의 마법 주조실 이용권 선택 상자, 시공의 장비역학기 이용권 선택상자, 어비스 파편 주머니 1/10/100개가 있는데

마지막 아이템은 상시 판매 추가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던파의 소식을 마치겠습니닷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