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검은사막 이벤트! 파푸냐 해달이냐! 의뢰 완료하고 주화를 획득하세요!

♥천사♥ 2020. 1. 15. 16:43

안녕하세요 여러분~!천사입니닿ㅎㅎㅎㅎㅎ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게임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입니다!ㅎㅎㅎ

오늘 하루는 약간 고되다고 느꼈는데 이렇게 또 다시 저녁이 오고 있네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검은사막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닷ㅎㅎ

 

 

파푸냐 해달이냐!

의뢰 완료하고 주화를 획득해보세용~!

 

검은사막의 본 이벤트는 1월 20일까지만 진행됩니다!ㅎㅎㅎ 진행날짜가 그렇게 길지 않쥬?ㅎㅎ

그럼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검은사막의 본 이벤트 기간에 파푸아크리니 섬에 방문합니당~!

파푸아크리니 섬은 카마실비아 대륙의 서쪽에서 발견하실 수 있고,

파푸 보금관 키트마 혹은 해달족 보급관 나트오가 주는 이벤트 의뢰 중 한가지를 선택해서 완료하고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주화를 획득해보세용~!

 

 

파푸 보급관 키트마와 해달족 보급관 나트오 NPC의 대략적인 위치는 사진에서 확인하시고

파푸의 승리를 위하여 의뢰 완료하시면

보상으로 황금 산들꽃잎 주화 10개를 받으실 수 있고,

 해달족의 승리를 위하여 의뢰 완료하시면 황금 물고기뼈 주화 10개를 얻으실 수 있답니당~!ㅎㅎ

 

 

그렇게 획득하신 검은사막의 이벤트 주화의 비율이 매일 오전 11시에 공개가 된다고 하네용!!!!

그리고 1월 29일 검은사막 정기점검 후 이벤트 주화를 사용해서

크론석, 발크스의 조언,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 등으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니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칠게요ㅎㅎ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당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