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트라하 300일 기념 이벤트! 받고싶은 선물 번호를 알려주세요~!

♥천사♥ 2020. 2. 4. 16: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곧 네시가 다되어가네용???ㅎㅎㅎㅎㅎ

진짜 자세가 많이 중요한거 같아요,,,! 요즘 들어 느낍니다ㅜㅜ 제가 자세가 너무 안좋아서 어릴땐 몰랏지만 요즘엔 허리가 아파요 흑흑ㅠㅠ

운동부족이어서 그런가ㅠㅠ 내일부터는 핫팩 가져와서 허리에 대고 있어야겠네용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트라하의 300일 기념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받고싶은 선물 번호를 알려주세요~

 

트라하가 오픈한지 벌써 300일이나 되었네요?

한창 사전예약한다고 하고, 오픈 첫날 정말 장난아니었던게

엊그제일 같은데 언제 이렇게나 된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빠르네용,,,ㅎ

어쨋든! 트라하의 300일 기념 이벤트는 2월 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레다가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보기 중 가장 받고싶은 선물 번호를 선택하셔서 댓글로 남겨주세용~!ㅎㅎㅎㅎㅎㅎㅎ

 

 

다이아 300개,

사용 시 300 행동력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대형 행동력 회복약,

소환수/펫 일반~전설 소환상자,

사용 시 300만 골드를 얻을 수 있는 50만 골드상자!

전부 다 장난 아니쥬? 그래도 이 중에 여러분께서 받고싶으신 선물은 몇번인가여?ㅎㅎㅎㅎ

아 참고로 골드상자는 클래스 레벨 40 이상인 경우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여러분이 남겨주신 댓글 수에따라 트라하 300일 기념 이벤트의 보상이 달라지는데,

300건이 넘으면 모든 아이템을 전체 지급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마지막으로 본 이벤트 선물 지급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트라하 공카 당첨자 발표 게시판을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여~!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