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런너 퀴즈이벤트! 삐달퀴 참여하고 보상받아가기!

♥천사♥ 2020. 2. 5. 15: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ㅎ

와 오늘 제가 하루종일 허리에 핫팩을 대고있었는데 진짜 확실히 허리가 가벼워요!ㅎㅎ

아 내일도 해야지 허리 대고있는것 중 최고는 미니핫팩인거 같습니다!ㅎㅎㅎ

큰거는 넘나 뜨거울거같곸ㅋㅋ 오 뭔가 엄청난거 발견한것처럼 굉장히 뿌듯해요!ㅋㅋㅋㅋ

혼자살면 요리를 해도 정말 뭐랄까 마땅하게 먹기가 힘든거같아요,,,!ㅜ

뭐 음식해도 남는데 다음날 바로 먹을일이 있어야 하게되고,,,,,

근데 맨날 해먹는것도 다 돈이여서 차라리 대충 때울걸 찾게 되기도 하는 느낌이구,,

ㅋㅋㅋㅋ이번주 토요일에 제육한번해서 주말 내내 먹어야겠어욬ㅋㅋㅋㅋ

거즘 올드보이네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퀴즈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ㅎ

삐달퀴 참여하시고, 보상을 받아보세용~!

 

 

테일즈런너 이달의 퀴즈는 어떤내용일까 중금하시죠?ㅎㅎ

 


이번 삐달퀴 이벤트는 풀기 쉬우시라고, 이미지 속의 테일즈런너 맵 이름을 맞추는 문제라고 합니다!ㅎㅎㅎㅎㅎ

이미지 속 맵이름은 뭘까요~?

 

 

짠 이번 삐달퀴 그림은 3개네요?ㅎㅎㅎ

ㄱ, ㄴ, ㄷ 총 세장의 사진의 맵 이름을 적어주시는게 이번 테일즈런너 퀴즈 이벤트입니다!

 

 

정답을 아는 런너님은 3월 4일까지 삐달퀴 게시물에 댓글로 퀴즈 정답을 알려주시면되고,

테일즈런너에서 퀴즈를 맞춘 런너님들 중 10분께 이벤트 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바로 백화 설향상자 1개와 휴몽의 주사위 뽑기쿠폰 5개가 보상이에용~!ㅎㅎㅎㅎㅎ

이상으로 테일즈런너 이번달 삐달퀴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