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버블파이터, 경매나라 업데이트!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상자와 매직바늘을!

♥천사♥ 2020. 2. 3.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 어느새 네시를 향해 가고있군요!ㅎㅎㅎㅎ

오늘은 시간이 평소보다도 더 빨리 지나가는 느낌입니당,,ㅎ

이런날은 뭔가 기분이 좋은거 같지 않나요?ㅎㅎㅎㅎ 한주에서 월요일이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월요일이 수월하면 그 주가 전박적으로 그렇고, 월요일부터 기분 별로면 그 한주가 뭔가 불만이 있는거 같아요!ㅎㅎㅎ

그러니까 우리 모두 오늘하루 기분 좋게 보내용!ㅎㅎㅎ

그럼 두번째 이야기는 버블파이터의 경매나라 업데이트를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참여하시고 선물상자와 매직바늘을 획득하세용!

 

 

버블파이터에서 경매나라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내일인 2월 5일까지 즐기실 수 있답니다~!

또한 경매나라가 개편됨에 따라 등록 아이템 또한 대폭 확대되었다고 합니당~!

 

 

그럼 지금부터는 버블파이터에서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11주년 골드 선물상자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경매나라에 등록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다음은 경매참여 이벤트!

지금 리뉴얼된 버블파이터의 경매장을 3회 이상 사용하신 파이터님들 중

 100분께 이벤트 매직바늘을 드린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내일인 2월 5일까지이며,

매직바늘의 주인공은 2월 12일에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해드린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버블파이터의 경매나라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