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2 이벤트! 모험레벨 올리고, 메럿 페이백받고!

♥천사♥ 2020. 2. 18. 17:05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메이플2의 이벤트 이야기를 전해드릴까요?

모험레벨 올리고, 메럿 페이백 받으세요!

 

 

그럼 지금부터 메이플2의 본 소식을 시작하겠습니당!ㅎㅎㅎㅎ

 

 

메이플2의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29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요~~!!

모험레벨을 올리시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얼마나 모험레벨을 올렸냐에 따라 페이백 받으실 수 있는 메럿이 달라지니까요~!

메이플2의 본 이벤트 참여대상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주황버섯의 파워업 캡슐을 구매한 50레벨 이상의 모험가님이 해당됩니다!

 

참여방법을 한단계씩 알아봅시다!~~~

본 이벤트 기간 내 주황버섯의 파워업 캡슐을 구매해주세요!

 

 

캡슐 구매 후 페이백 아이콘을 클릭해주신 후 페이백 메럿 받는 금액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백을 통한 이벤트로는 최대 1만 메럿까지 획득하실 수 있어요!~

 

 

메이플2의 본 이벤트 기간동안 열심히 모험 레벨 올려서

페이백 금액을 높여주세용!ㅎㅎㅎㅎㅎㅎ

 

 

그다음 3월 1일 자정에 우편으로 메럿을 받으시면 됩니다~!

 

 

목표 모험레벨에 따른 페이백 금액은 위의 사진에 나와있으니 확인해주세요!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서  받으실 수 있는 퍼센트도 증가하고 있죠?ㅎㅎㅎ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뿅!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여러분!!!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