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스온라인 이벤트, 하트수류탄 사용하고 해독기를 받으세요!

♥천사♥ 2020. 2. 18. 17: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드릴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아 오늘 갑자기 오랫만에 친구를 만나기러 했는데 어떻게 장난을 쳐서 놀래켜주지 생각하니까 재밌네요 벌써부터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친구가 정말 화가 날까봐 무섭기도 한데 그래도 뭐 이렇게 장난칠때 그 속는 과정이 너무 재밌어서 계속 하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면 재밌는 반응을 가진 애들이 있는거같아서 걔네한테만 주로 하는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 카스온라인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하트수류탄 사용하시고, 해득기를 받아갈 수 있는 기회!

 

 

카스온라인의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2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그럼 보다 상세한 내용을 알아봐야겠죠?

 

 

카스온라인에서 좀비 히어로나 좀비Z에서 하트수류탄 사용 시,

 킬 대미지가 복불복으로 적용된다고 하는데 원킬도 가능하데요!!!ㅎㅎㅎ

 

 

카스온라인 좀비 히어로와 좀비Z에서 하트수류탄으로 좀비 킬 성공 하시면

보상 구성품 중 1종을 랜덤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 거기에 이제 해독기가 있는거겠쥬?

 

 

짜잔 위의 사진이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한 본 이벤트 보상입니다!ㅎㅎㅎ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레어해독기, 유니크해독기, 스프레이 등 다양한 보상이 마련되있어요!

하트수류탄 이벤트는 카스온라인 4인이상의 방에서만 참여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하트수류탄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내일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