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운터스트라이크, 신규아이템/신규맵 '카스랜드', '산업창고' 업데이트!

♥천사♥ 2020. 4. 28. 15:5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시간 너무 빨리가죠 ㅜㅜㅜ

제가 늦게온것도 사실 있어요 ㅜㅜㅜ

그럼 언능 오늘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할까유,.,,?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리 이거 하나로 끝내야겠어요 ㅜㅜㅜ

그럼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신규아이템과 신규맵 카스랜드/산업창고가 나왔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밖에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는 오늘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어용!

 

 

카운터스트라이크의 해당 업데이트 이야기는,

이벤트는 제외한 소식을 전해드리니 참고해주세요!ㅋㅋㅋㅋㅋ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신규아이템을 만나러 가볼까요?

첫번쨰 신규아이템은 '사이킥 하모니움' 장비입니다!

초월 장비 무기이자, 훈련병 에리카 클래스의 전용무기라고 하는데요?

소닉에너지를 이용한 공격과 전방위 공격을 사용할 수 있고, 특수 커맨드 조합이 가능해

강력한 잠재능력 사용이 가능한 신규아이템입니다!ㅎㅎㅎ

두번째로는 좀비 히어로 및 좀비Z 모드에서 획득할 수 있는 카스랜드 보급상자도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그다음 마지막 신규아이템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가 있어용!ㅎㅎ

5월 28일 점검 전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암호해독을 통해 초월, 유니크 등급의 무제한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신규아이템으로

사용 시 일정량의 마일리지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가격은 1개당 8800원으로, 5개와 10개 묶음 구매 시 더 저렴하게 만나실 수 있어용!ㅎㅎㅎ

이제 신규아이템 안내는 되었고, 카운터스트라이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맵 업데이트 소식을 알아볼까요?

 

첫번째 '카스랜드'가 있어용!ㅎㅎㅎ

5월 28일 점검 전까지 카스랜드를 만날 수 있고,

오니지널/팀데스매치/데스매치/올스타/좀비클래식/좀비뮤넌트 등등 다양한 모드에서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신규맵 카스랜드는 도시 외곽의 폐놀이공원에서 훈련이 진행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용!ㅎㅎ

 

 

그다음 카운터스트라이크의 두번쨰 신규맵인 산업창고를 만나볼까요?ㅋㅋㅋ

산업창고는 스튜디오 모드이고, 스튜디오 폐산업단지 테마로 제작된 창고배경의 올스타이자

건데스매치 전용 맵이라고하니 산업창고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업데이트 소식은?

 

 

스튜디오 올스타 모드 테마 블록이 업데이트되고,

스튜디오 올스타 모드가 지원되어

다양한 캐릭터로 지곤의 올스타 모드와 스튜디오 올스타 모드를 플레이하세용!ㅎㅎㅎ

그다음 스튜디오 건데스매치 모드가 지원된다고 합니다!ㅎㅎ

 

 

카운터스트라이크의 마지막 업데이트 이야기는 상점 상품에 관한 내용이니,

그건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는게 가장 이해가 쉬울거 같습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