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피파온라인4 어린이날 기념, 6일간의 '버닝이벤트' 안내!

♥천사♥ 2020. 5. 1. 00:00

안녕하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

천사입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유????

이제 석가탄신일이 막 지나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바깥 활동을 소소하게 하다보니 제가 중요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지 못해서 이렇게 왔습니닷,,,!
ㅋㅋㅋㅋㅋㅋ
제가 제목은 6일간이라고 했지만,, 석가탄신일 지났으니 이제 남은건 6일이네요 ㅜㅜ

어쨋든,,,! 추석 전까지 이런 꿀 황금연휴가 없잖아요?

피파온라인4에서 어린이날 기념 6일간의 꿀연휴를 그냥 넘어갈일 없겠죠?ㅎㅎㅎ

버닝이벤트 안내 도와드리려고 왔습니다!

아 원래 어제 알려드렸어야하는데,,ㅜㅜ 제가 실수를 해버렸어요 ㅜㅜㅜ 죄송합니닷 ㅜㅜ

 

 

그럼 피파온라인4에서 준비한 어린이날기념 버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

기간은 딱 6일간만 진행되었답니다!ㅎㅎㅎ

어린이날까지 진행되니 남은 기간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매일 90분만 피파온라인4 즐겨주시면 보너스 보상까지 얻어가실 수 있는 버닝이벤트!!

 

 

하루에 보상은 총 6개를 받으실 수 있는데,

모바일로 접속/ 피파온라인4 15, 30, 60, 90, 1일차 보너스!

이렇게 보상이 구성되어져 있답니다!ㅎㅎㅎ

어린이날 기념이여서 그런가 이번 버닝이벤트는 보상이 평소보다 좀 많네요?ㅋㅋㅋㅋ

 

 

그리고 6일간 90분 보상 4회, 모바일 접속보상 1회 수령 달성 시

BP카드와 OVR 94+ 스페셜 선수팩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

즉 4일간만 작정하고 참여해주시면 이것도 받으실 수 잇는거에용!!

 

 

그리고 피파온라인4의 버닝이벤트는 모바일 추가 보상도 준비했어용!

1회 이상 모바일 접속 달성 시

 전체 수수료 15% 할인 쿠폰도 같이 드린다고 합니다!!!

어린이날 IS LOVE,,

 

 

위의 사진은 유의사항인데요!ㅎㅎㅎㅎ

접속의 기준을 잘 확인해주시고,

누적한 접속 기록으로 보상받기는 5월 12일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

1일 보너스 보상은 당일 모든 접속 보상 수령해주신 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위의 7가지 질문들은 자주하는 질문들은 모아놓은건데영

보상 중 TOP PRICE 선수팩 명단은 매일 자정-1시 사이에 업데이트 되며,

보상으로 받으신 수수료 쿠폰의 유의기간은 없고, 1회 사용 시 없어진다고하니

구단주님들 필요하실 때 사용해주세용!

그리고 접속 내역에 관한 내용으로,

피파온라인4 PC는 팀 선택 화면 진입 이후부터가 접속이고

모바일은 대기실 진입 이후부터 최소 1분 이상 유지를 해주셔야 버닝이벤트의 원활한 참여가 인정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구단주님들,,!

거래 시 도움 받으시라고, 어린이날 기념 버닝이벤트 만큼 혜자인 소식 전해드릴게요!

클릭해주세요

▼▼▼▼▼▼▼▼▼▼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