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엘소드, 어린이날 이벤트 혜택 총정리!

♥천사♥ 2020. 4. 29. 16:18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

내일 드디어 연휴날이 시작입니다~~~~

WOW 넘나 행복,,,ㅎ

여러분도 그러시겠죠????ㅋㅋㅋㅋㅋㅋ

오늘 진짜 연휴기념 업데이트건 이벤트건 밀물처럼 엄청 들어왔는데요?ㅋㅋㅋㅋ

그래서 어린이날 연휴에 게임할맛 날거같아요,,,ㅋㄷㅋㄷ

어디 놀러가시거나, 뭔가 계획하신게 없으신 분들은 어린이날 연휴가 게임하기 딱 좋은 날이겠죠?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엘소드의 어린이날 이벤트 혜택 총정리를 해드릴게요!ㅎㅎㅎ

총정리가 뭡니까!! 엄청 많다는 소리겠죠?ㅌㅋㅌㅌㅌ

그럼 엘소드가 준비한 어린이날 이벤트 혜택을 하나씩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요!

 

먼저 이벤트 기간은 5월 7일 오전 10시 전까지 입니다!!!

이벤트 첫번째 혜택은,

엘리오스 파크가 개장했어요!

쉽게 말하면 누적 접속하고 보상받는건데요?

 

 

보상은 모두 텐션업 포션으로 동일합니다,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그 개수가 달라질 뿐이에요!!!
5분 접속 시 10개, 15분 접속 시 20개, 25분 접속 시 30개를 받으실 수 있고,

10레벨 이상 엘소드의 모든 캐릭터는 다 참여할 수 있어영~~

 

그다음 엘소드가 준비한 이벤트 두번쨰!!!

퀘스트 클리어하고 매직 패스 티켓 플렉스하세요!!!

매직 패스 티켓은 모아서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을 할 수 있는거에용!

 

 

그럼 어떻게 획득할 수 있을까요????

적정레벨 던전 1회 클리어하시면 매직 패스 티켓 10개!
5회 클리어하시면 20개!!!

이게 일일퀘스트입니다!ㅎㅎㅎ

그리고 일반퀘스트도 있는데, 20회 클리어하시면, 무려 55개나 받으실 수 있어요!!

이건 무조건 퀘스트 완료해주셔야겠죠?ㅎㅎㅎ

 

 

그리고 위의 사진을 통해 교환리스트도 확인하실 수 있는데,

꼭 봐주세용!!ㅎㅎㅎㅎ

엘소드의 혜자 이벤트 혜택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진짜 많죠?ㅎㅎㅎ

 

 

위의 달력을 통해 이번 휴일에 받으실 수 있는 핫타임 혜택을 누리세요!

어린이날은 특히나 더 혜택이 많습니다!

적용던전도 확인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그리고 엘소드에는 연휴기념 특별샵도 오픈하는데,

연휴 패키지는 기간 내 1일 2회로 구매 횟수가 제한되어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명색에 어린이날인데, 어린이날 전용 패키지 하나쯤은 나와야겠죠?ㅋㅋㅋㅋㅋ

5월 5일 단 하루만 구매할 수 있는 엘소드의 어린이날 패키지 4종을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ㅎㅎㅎ

이건 판매기간이 딱 하루니까 총 2번 구매하실 수 있는거겠죠?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ㅋㅋㅋㅋ

여러분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맛난거 많이 드시고 푹 쉬세요!ㅎㅎㅎㅎ

이번 연휴를 통해 우리 모두 리프레시하는 시간을 가져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