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노하우

리니지 시뮬레이터 아이템매니아에서 신규시뮬레이터사용하기

♥천사♥ 2014. 1. 16. 11:07

리니지 시뮬레이터 아이템매니아에서 신규시뮬레이터사용하기

 

 

 

 

아이템매니아에서 리니지 시뮬레이터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답니다

시뮬레이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요~?

 

 

 

 

 

 

아래 링크에서 시뮬레이터 사용하실수있어요~

 

 

 

 

 

 

 

 

 

 

먼저 캐릭터 기본정보입력인데요

직업, 서버, 레벨, 스탯포인트, 스탯, 베이스 스탯보너스 등이있네요

엘릭서는 45이상부터 사용하다니까 이점참고하시구요!

51레벨부터는 스탯하나씩 찍고 가셔야한다는점!

참고하시구요~

 

 

 

 

 

 

 

 

 

 

 

 

캐릭터 순수능력치인데요~

스탯에만 반응하는 캐릭터 순수능력치랍니다~!

말그대로 순수능력치죠!

 

 

 

 

 

 

 

 

 

 

착용 아이템 정보인데요~

자기가 차고있는것만 체크해서 착용선택을 누르시면 아래에있는 착용아이템 능력치에 반영된답니다!~

바꾸고싶은 무기가있으시면 다른무기로도 바꿔서 한번

시뮬레이터를 사용해보세요~

 

 

 

 

 

 

 

 

 

 

 

 

 

착용아이템 능력치인데요 ~ 착용된아이템에 대해서만 능력치를 반영을 한다고하네요!

순수능력치랑 햇갈리지마세요~

 

 

 

 

 

 

 

 

 

 

 

 

 

아이템매니아 시뮬레이터는 신경을 많이썼네요 ~

버프까지 나와있네요 ~

자기가 주로사용하는 버프 아니면 풀버프 받았을때를 생각하시고

체크체크~

 

 

 

 

 

 

 

 

 

 

 

마지막으로 최종 캐릭터정보

위에 체크했던 것들을 종합적으로 보여주는 정보네요~

근거리, 원거리 대미지 등등..

 

 

종합적으로 봤을때 신경을 많이 쓴것같네요

여러가지 아이템매니아 쪽에서 유저들에게 눈높이를 맞추어서 서비스를 준비한것같네요~

 

 

 

 

 

 

 

 

자기캐릭터 또는 내가 이렇게 해봤으면 하는 캐릭터를 미리만들어보세요~

 

아래링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