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미인의 활 진형 공략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10. 17. 09:54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미인의 활 진형 공략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모바일 미인의 활 진형은 화목란을 핵심으로 하는 추격 진형은 세 영웅의 협력을 통해 추격 스킬 발동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를 대신해 출정하겠다!"

중국 고대의 여중호걸, 가공의 인물로, 중국 남북조 시대 북위의 서사시 <목란사>에서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화목란이 아버지 대신 종군하고 침략자들을 물리친 이야기가 널리 알려졌으며, 당나라 황제에 의해 '효열장군'으로 추서되었습니다.

 

 

 

"도시와 나라가 무너지면 내가 곤드와나의 마지막 성벽이 되리라!"

곤드와나의 여왕, 찬델 왕조의 일원이었으며 남편이 사망한 후 곤드와나 왕국을 통치하게 됩니다. 재위 기간 동안 뛰어난 군사적 업적을 세웠으며, 직접 군대를 이끌고 강력한 무굴 제국의 침략에 세 번 저항했습니다. 전장에서 적의 화살을 맞은 그녀는 자신이 곧 패배할 것임을 깨닫고 검을 뽑아 자결함으로써 치욕 대신 죽음을 선택합니다.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이 전쟁을 위해 바치리라! 내가 살아있는 한, 제국이 멸망하는 일은 절대 없을 것이다!"

제국력 1472년, 북방 부족의 벨레카르 칸이 이끄는 4대 씨족 연합군이 키유노 북부에서 남하하며 제국 수도 군림성까지 밀고 내려옵니다. 국왕 헤신 3세는 군대를 이끌고 반격에 나섰으나 부상으로 전사하고, 임종 전 조세핀을 제국의 후계자로 책봉합니다. 조세핀은 패잔병을 모아 성을 한 달 동안 사수하며, 부족 군대의 공격을 여러 차례 물리쳤고, 한때 부족을 호국령 밖으로 몰아내기도 했습니다. 전장에서의 영웅적인 면모로 '스틸 로즈'라고 불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