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클로저스 '장비 파밍' 지원 이벤트, 적용 버프는?

♥천사♥ 2020. 6. 1. 15: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오늘 벌써 6월이에용ㅋㅋㅋㅋ넘나 대박이쥬?ㅋㅋㅋㅋ

소오름인것,,, 아 얼른 세금 신청한거 환급금 들어오면 좋겠어용,,, 살거 천지 ㅜㅜ

그런데 그래서 그런가 제가 정말 돈을 생각없이 많이 쓰긴 했더라구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절약MODE로 바꿔야겠어요,,,

제주도를 생각했다는것도 우습군,,! 푸핫,,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클로저스의 이벤트로 시작하겠습니다!

장비 파밍을 지원해드리기위해 준비했다고하는데, 적용버프나 기타 여러가지 내용들을 잔뜩 확인하자구요!



클로저스의 장비 파밍 지원 이벤트는 무려 4달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그 안에 부캐 장비를 쉽게쉽게 획득하세요!
9월 24일 점검 전까지라고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 시작할 무렵 이벤트가 시작되서,

가을이 시작할 무렵에 끝나겠네요!

대정화작전, 오염지옥, 사냥꾼의 밤, 오염위상의 바다, 몽환세계 : 연무극장, 부산-남포동까지!

같이 알아봐용!!


먼저 클로저스 대정화작전에서는,

대정화 인피니티 코어, 모듈, 리시버, 실드 6세트를 접속만 하면 바로 지원해드린다고 합니당!



그다음 오염지옥에서 받으실 수 있는 지원 이벤트 버프로 다차원 반응 물질 획득량이 약 2배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적용던전은 오염지옥, 연속대정화작정, 오버플루드라고 하네요?ㅎㅎㅎ

대상 장비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클로저스에서 사냥꾼의 밤에서는 어떻게 장비 파밍 지원을 해드릴까요?



백귀야행 실드 제작제한이 83레벨에서 80레벨로 하향되고,

백귀야행 실드 제작 크래딧도 무려 반값이에요!!!

50%나 감소된다고 합니다! 또한 사서의 버그 덩어리와 

광기의 버그 덩어리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는 버프까지 있다고 합니다!
적용던전 및 대상장비도 꼭 확인해주시고,


그다음 오염위상의 바다에서는 어떤 버프가 적용될까요?



기존 수, 토, 일 입장가능했지만,

이제 매일매일 이입장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꿈꾸지 않는 궤의 드랍률이 무려 3배나 증가하고,

어두운 약속이 담긴 상자 제작 크레딧이 25%나 감소하고,

종말의 가시는 수원 1개, 바다 10개를 추가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고해요,,!


그다음은 몽환세계 : 연무극장에서는 어떤 버프들이 적용될까요?



와,,, 가장 풍성한거 같은데요?ㅋㅋㅋㅋㅋㅋ

이건 하나하나 다 언급해드리기 내용이 너무 길어질거같으니까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지막 부산 남포동입니다!



장비 파밍 지원을 위해, 로커스트 모든 장비와 초월석 제작 크레딧이 25% 감소하고, 

강완과 헌신의 버그 덩어리 1개를를 추가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합니다!

그리고 스콜피온 코어칩도 1개 추가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하구요!ㅎㅎㅎ

사진을 쭉 보시면 확인하실 수 있겠지만, 해당 이벤트들은 적용 던전이 명시되어있고, 대상장비도 분명하게 명시되어있으니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다음은 두번째 게임소식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