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신규주무기 'U.Shield' 시범 서비스 오픈

♥천사♥ 2020. 5. 29. 17: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
이제 이번달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 ㅜㅜㅜ
오늘 시간 진짜 빠르네영,,,,ㅋㅋㅋㅋㅋ
벌써 5시라닛,,,, 여러분들은 오늘 뭐하시나용 밤에?
불금을 보내시려낭,,,ㅎ
저는 불금이 아니여서 부럽기만 합니다 ㅜㅜ
그래도 오늘 여름 휴가 갈곳 캠핑장을 예약해서 기분이 좋아요!
엄청 인기 많은 곳같던데 자리는 그닥이지만,,ㅜ 그래도 갈 수 있는게 어디겠어유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내에도 생각보다 이쁜곳이 많은거 같아요,,! 올해는 해외말고 국내여행으로 지향하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번달의 마지막 소식은 서든어택 관련 정보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신규주무기 U.Shield를 보여드리는 시범 서비스가 오픈되엇다고 합니다!ㅎㅎㅎ

신규주무기 U.Shield는 '방패'라고 생각해주세용!
지금까지 아 방패있으면 참 좋겠다 생각했던게 현실이 되었네요?
U.Shield는 시범 서비스 기간동안 일반전 팀데스매치, 폭파미션(2폭)에서만 사용할 수 있고,
시범 서비스인만큼 U.Shield 장착하고 발생 한 킬/데스는 기록에 반영되지 않는다고하니 꼭 참고해주세욥


서든어택의 신규주무기 U.Shield에 대해 알아봅시다!



쉴드 말그대로 방어잖아요?
인과 또 팀원들을 보호할 수 있는 방패와 

최소한의 공격이 가능한 권총으로 구성된 주무기라고 합니다!
위의 밸런스는 아직 확정된건 아니고, 서든어택 업데이트 이후 밸런스 조정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시범 서비스 기간에는 위의 사진과 같다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죠?


이제 서든어택 신규주무기를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봅시다!



적들의 공격을 방패로 막아 데미지 없이 차단할 수 있는데,
앉아서 막으면 몸통 대부분을 가릴 수 있어서 더욱 안전하게 방어할 수 있다는 꿀팁이 있습니다!
벗뜨 방패로 막지 못한 곳을 공격당하면 데미지를 입는 당연한 이치!
적이 위치한 방향을 잘 파악해서 안전하게 막는게 가장 중요하겠죠?ㅋㅋㅋㅋ


아 진짜 훅들어오면 U.Shield가 있어도 답이 없을거 같으니 방향 판단이 관건이겠네요!


그리고 만약 다 막았다고 치고 계속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면 그건 진짜 만능무기잖아요?
하지만 그럴리 없죠



계속 방패에 데미지를 받으면 손상되어서 시야가 제한된다고 합니다!
사진과 같이 막 크랙가있고 그러면 당연히 더 안보이고 그러면 제대로 막지 못하게되겠죠?
그런데 방패가 손상되었다해서 무기가 없어지거나 방어가 안되거나 그러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하지만 그렇다고 손상이 너무 심하면 그게 유의미한 무기일지는 모르겠습니다,,
공격력이 별로 높지가 않아도 너무 U.Shield로 방어만 한다기보다 

적절히 공격도 해가며 오래오래 깨끗한 시야로 사용할 수 있는게 관건이겠죠?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방어타입인지 공격타입인지 전환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수류탄 폭발을 방패로 막아내면, 일정부분 데미지 감소효과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상대편이 수류탄 던져버리면 방패들고있는 팀원뒤로 숨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서든어택 신규주무기 안내를 마치고, 시범 서비스 기간동안 열심히 즐겨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마지막으로 서든러 여러분들께서이템 관련 거래 시 이용가능한 이벤트도 들고 왔는데용
구경한번 해보시고 마일리지나 할인쿠폰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
 CLICK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