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그오브레전드 신규스킨 '우주비행사 바드, 나르, 뽀삐' 업데이트

♥천사♥ 2020. 5. 29. 17:2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인가요?ㅎㅎㅎㅎ
아 이거 다 쓰면 얼추 4시 되려낭,,, 오늘도 시간이 넘나 빨리 가네욥ㅋㅋㅋㅋㅋㅋㅋ
휴 진짜 이제 여름이에요 여름,, 물냉면이 먹고싶은 날씨 ㅜㅜㅜ
올여름에 진짜 더울거라고 하던데, 지금보면 뭔가 그럴거 같긴해요 ㅜㅜ
올해가 전반적으로 날씨가 너무 이상한거 같아요 ㅜㅜ
갑자기 훅 더워졌다, 훅 추워졌다 종잡을 수 없는 날씨,,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시작하겠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의 업데이트 소식인데요!
신규스킨 우주비행사 바드, 나르, 뽀삐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하나씩 같이 확인해봐요!




위의 사진은 우주비행사 바드인데요 1350RP로 만나보실 수 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된 신규스킨 중 가장 뭐랄까 거대하고, 듬직한 느낌이 뿜뿜 들지 않나요?ㅎㅎ

그다음 신규스킨, 우주비행사 나르와 뽀삐도 구경해보세요!




둘다 모두 1350RP로 가격은 전부 동일합니다!
나르는 뭔가 귀염귀염한 느낌이 강한거 같아요ㅋㅋㅋㅋ
사진상으로는 슈렉의 장화신은 고양이였나?? 그 모습도 약간 있고, 영롱한 눈이 매력적입니다@
그 다음 뽀삐의 상징이 위의 사진으로는 잘 알수가 없네용,,?
그런데 패치영상을 참고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ㅎㅎㅎ
제 글에서 느껴지셨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나르'가 가장 맘에 들어용!

그다음 리그오브레전드에는 크로마도 같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우주비행사 신규스킨으로 출시된 바드, 니르, 뽀삐 그리고 

티모와 노틸러스의 크로마도 같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노틸러스와 티모는 지금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우주비행사로 이미 만날 수 있는 스킨들이었죠?
크로마도 추가된다고하니 이건 ㄹㅇ 희소식인거 같아요!
시공간 크로마는 일반 상점에서 판매가 되지 않고, 펄스 건 토큰으로만 제작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즉 그말은 펄스 건 토큰 사용이 가능한 기간에만 제작이 가능하다는 말이겠죠?ㅎㅎㅎ
기간을 잘 준수해주세용!



그럼 이제 리그오브레전드에 업데이트될 우주비행사 크로마 세트를 구경해봐용!

바드는 보라색이랑 핑크핑크가 가장 잘어울리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바드 크로마 세트는 3052RP이고, 뽀삐는 2695RP입니다!ㅎㅎㅎㅎ

그다음 나르 크로마 세트는 2907RP라고 하네용!



마지막으로 6월 16일 5시까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2020 우주비행사 세트가 판매된다고 하고,

한정판매되는 아이콘들도 같이 확인해주세요!
가격은 각 250RP입니다!
이상으로 두번째 소식 안내도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