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오만의 탑 3층 보스, 케르논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천사♥ 2020. 7. 22. 16: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아흐 오늘 벌써 수요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에는 좀 일찍 잔편인데도 왜이렇게 닭병걸린애마냥 잠이 쏟아지는지 모르겠네ㅋㅋㅋㅋㅋ

휴,,, 오늘은 더 일찍 자야지ㅋㅋㅋㅋㅋㅋ

근데 말만 이러고 막상 불안해서 일찍 못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첫번쨰 게임소식은 업데이트된 리니지2m의 이벤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리니지2M 오만의 탑 3층 보스인 케르논이 오늘 리니지2M의 업데이트를 통해 이제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는데요1

오만의 탑 3층 보스 케르논의 업데이트를 격하게 환영하는 기념 이벤트,,!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ㅎㅎ

해당 이벤트는 7월 29일 점검 전까지만 진행하므로,

딱 1주일만 진행되는거라 좀 짧은편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ㅋㅋㅋ

그러니 하루도 빠지지 않고 참여하셔서 보상 받으시는게 좋겠죠?

 

 

본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12시에 여러분께 우편이 지급되는데요?

우편 지급 이후 3시간동안만 우편이 유의하니 시간내에 리니지2M에 접속해서 보상을 받아주세요~
그럼 즉 15시까지 접속하셔야겠네요!ㅋㅋㅋㅋㅋ

매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은 오만의 탑 3층 보스인 케르논의 신탁서 상자 3개를,

금, 토, 일에는 상급 클래스 획득권 1회 1개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그럼 케르논의 신탁서 상자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교단의 신탁서 신탁의 증표, 은총, 장비, 아데나, 스킬북 아이템 중 1종을 랜덤 ㄴㄴ 선택해서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제 오만의 탑 3층 보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의 주의사항을 알아볼까요?

 

보상으로 받는 아이템은 모두 거래불가한 형태로 제공되고,

우편시간이 지난 이후에는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없답니다! 이건 너무 당연한거겠쥬?

아 그리고 금, 토, 일에는 상급 클래스 획득권이라고 하는데

이걸로 대체되는지 추가지급인지 궁금하신 분들 계셨다면??

추가지급되는거에용ㅎㅎㅎ 그러니까 더 댕댕 이득이쥬?ㅎㅎㅎㅎ

딱히 놀라울만한 내용은 없는 주의사항 안내까지 마쳤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용사님들께 추가로 전해드리는 소식인데요,,!

리니지2m 즐기시면서 이용 정말 많이하는 곳이죠?ㅎㅎ

아마 다들 아실겁니다!

현재 이벤트 진행하고 있어욯ㅎㅎㅎ

내용마다 보상이 약간 차이가 있긴하겠지만,

그래도 쿠폰 및 마일리지는 거래 지원해드리는 보상이잖아요?

지원받고 이용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정보 나눠드리는거에용!

아래의 사진이 바로가기니, 클릭하신 후 한번 둘러보세요!

 

 

▲▲▲▲▲▲▲▲

누르고 구경가기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