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빙고 이벤트로 각성의 기운 받는법

♥천사♥ 2020. 7. 23. 16:03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우와 내일 벌써 금요일이에요,,, 대박이죠 ㅜㅜㅜ 무슨 시간이 이렇게 빨리가는지 모르겠어요 ㅜㅜㅜㅜ

그리고 더 대박인건, 다음주 주말이면 8월이라는것입니다!

진짜 6월 말에 곧 7월이라고 한거같은게 엊그제 같은데 곧 8월 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올해도 금방가겠네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어웨이크 이벤트 안내로 시작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 어웨이크 빙고 이벤트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각성의 기운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본 이벤트 기간은 8월 6일 낮 12시에서 19일 오후 11시 45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매시 15분과 45분에 메이플스토리에서 초대장을 보내드리니 참고해주세요~

어웨이크 이벤트 참여대상은 다들 알고계실거같아서 그냥 뺐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이제 메이플스토리 어웨이크 빙고이벤트를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알림이에서 어웨이크 각성의 시간 퀘스트 완료해주신 후, 초대장을 받아 입장해주세요!
그다음 여기서부터 중요한데,

NPC소공이 불러주는 숫자로 빙고 1줄을 완성해 랭킹을 달성하시면되는데요,

랭킹에 따라서 각성의 기운이 차등 지급된다고 합니다!

빙고는 30명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해야 빙고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여기서 참고하실 사항으로 초대장은 일반필드나 마을에 있어야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고

캐시샵이나 농장 등의 지역에 있으면 못받을 수도 있다고하네요!

한시간에 2번의 기회밖에 없으니 잘 생각하신 후 초대장 받아야하면 필드나 마을로 와주세요!

 

각성의 기운 일일 획득 제한량을 달성한 캐릭터도 입장은 가능한데,

각성의 기운은 획득할 수 없다고합니다!

이건 꼭 알고 계셔야하는 내용이겠네요!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어웨이크 빙고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랭킹에 따른 각성의 기운을 받으실 수 있고,

100포인트 당 각성주화 1개로 자동전환된다고 하네요~
1위는 10000, 순위외는 500을 받으실 수 있어용!

나머지 2위에서 30위까지 각성의 기운 지급량은 사진으로 봐주세요!

 

그럼 빙고를 어떻게 진행하는지 확인해볼게요!

 

 

빙고가 시작되면 1개의 빙고판을 받을 수 있고,

소공이 3초마다 숫자를 불러주는데 그냥 빙고 하듯 해주시면 되는내용입니다!

1회 3라운드의 빙고게임으로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안내를 마치고, 메이플스토리 관련 시세가 궁금하시거나 여러가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한번 해보세용!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