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천애명월도 신규콘텐츠 규혈, 천심주 시스템 업데이트

♥천사♥ 2020. 7. 21. 16:44

안녕하세여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벌써 4시가 다되어가네요~ 화요일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ㅎㅎㅎ

하 벌써 배고프네여,, 점심에 국수를 먹었더니 역시 배가 빨리 꺼져욯ㅎㅎ

오늘 저녁은 김밥이나 먹어야지,,, 전에는 밥버거 집이 좀 심심치 않게 보였던거 같은데

어느 순간 학교앞에서만 보이지 않나요?ㅋㅋㅋㅋㅋ

자금난이오면 늘 밥버거와 함께했는데,,,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돈을 떠나서 진짜 가장 저렴한게 저는 제일 맛있었어요,,,

그거 두개사서 먹으면 진짜 배불렀는데 추억의 맛이네요ㅎ

오늘의 게임 소식 시작은 천애명월도의 업데이트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천애명월도가 8월 11일에 천애풍미 업데이트를 진행하는데요,

그안에있는 신규콘텐츠 규혈, 천심주 시스템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신규시스템들은 천애명월도에서 캐릭터의 공격 및 방어 속성을 올릴 수 있는 신규시스템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먼저 규혈 시스템에 대해 알아볼까요?

기해 레벨업은 수양과 전용 아이템을 통해 기해의 레벨을 올리고 규혈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규혈 레벨업을 해서 방어혈과 공격혈을 얻을 수 있답니다!

방어혈은 캐릭터의 방어속성이 상승되고,

적군의 공격속성이 하락되며,

공격혈은 캐릭터의 공격 속성이 상승되고 적군의 방어 속성이 하락된다고해요ㅋㅋㅋㅋㅋ

그다음 규혈시스템의 속성 선택해볼까요?

화속성은 화염을 사용해 적군을 불태우고, 일정한 시간동안 내공, 외공 방어 감소하는 속성이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뇌속성은 번개를 사용해 보다 높은 피해를 입히는 속성이고,

풍속성은 적을 바람으로 공격해서 피해를 입히고 날리는 속성입니다!

 

 

 

그리고 천심주 시스템이 있는데,

천애명월도 신규콘텐츠 천심주 시스템은 재료획득만 봐주시면 되겠네요?

제련진행은 각 파츠에 맞는 아이템을 소모해서 장비의 속성을 변경하신 후에 유지 혹은 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천심령은 상점 및 심검전경에서 획득하실 수 있고,

승부령의 상점 및 심검전경 콘텐츠를 통해 각 장비 파츠의 천심제련 도안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다음 천애명월도에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또다른 신규콘텐츠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군왕부 난투와 심검전경도 알아볼게요~

 

 

군왕부 난투는 매주 화, 목, 토, 일 10시부터 24시까지 70레벨이상이 참여하실 수 있는 난투이고,

심검전경은 아래의 사진을 봐주세요!ㅎ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첫번째 게임소식 안내를 마치고,

얼른 호다닥 나머지 다음 소식들도 전해드리겠습니다!

천애명월도의 신규콘텐츠 업데이트 안내를 마무리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