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마비노기영웅전 이벤트, 돌아온 견습병사 쿠폰으로 아이템을?

♥천사♥ 2020. 7. 23. 17:02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 이제 드디어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벌써 시간이 5시가 다되어가네요ㅋㅋㅋㅋㅋ

진짜 시간 엄청 빨리간닷,, 휴 오늘은 내일이 금요일인데 별로 기분이 좋지가 않네요,,,

진짜 시험이 얼마 안남아서 그런가봐요 ㅜㅜㅜㅜㅜㅜ

코로나땜에 필기가 너무 미뤄져서 실기를 진짜 급하게 준비하긴 했지만 나름 열심히 했는데 떨어지면 넘나 슬플거같아요 ㅜㅜ

열심히 업데이트 준비했는데 유저들의 반응이 별로라면,,, 개발자님들의 마음이 저와 같을까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화이팅,,, 오늘 저녁에 그냥 스페셜하게 스페셜 정식하나 때리고 배부른 상태에서 공부를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소식은 마비노기영웅전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돌아온 견습병사의 쿠폰으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는데요!

무기복원 재련을 위해 푸짐한 아이템을 드리는 마비노기영웅전의 본 이벤트는

 8월 13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참여방법을 단계별로 안내해드릴게요~!

 

 

본 이벤트 기간 중 95레벨 레이드 전투, 영혼의 부재, 실패와 대가, 통제, 왜곡된 진실,

 100레벨 레이드 전투 급습, 마신의 탑 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돌아온 견습병사의 보급상자1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다는데요!

몇번 이상 완수 시 드리는것도 아니고, 1번 플레이하면 1개를 드리는거에요 ㅎㅎㅎ

 

 

위에서 받은 돌아온 견습병사의 보급상자1을 통해

돌아온 견습병사 쿠폰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AP 300캡슐, 케아라의 특별한 피로회복제를 비롯한

낙원의 가죽, 옷감, 오브, 낙원선까지 전부 다 획득가능합니다!

 

그다음 마비노기영웅전에서 레이드전투 붉은 낙인, 광기의 무덤, 광휘의 루,

이웨카의 몽사, 지저의 실험실, 잊지않기 위하여 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이번엔 돌아온 견습병사의 보급상자2 1개를 얻으실 수 있는데요?

 

 

1, 2를 얻을 수 있는 전투가 각각 다 다르니까 그걸 확실하게 확인하신 후 참여하셔야겠네요!

돌아온 견습병사의 보급상자2를 사용하시면,

쿠폰2개와 6종의 추가아이템 중 1종을 선택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6종의 아이템은?

불안정한 강화의/인챈트의 룬, 낙원 재료 상자, 큐미의 파티 회복 포션,

고급 생명력 포션, 케아라의 특별한 피로회복제를 드린다고하네요?ㅎㅎㅎㅎ

 

 

그리고 위에서 쭉 받으셨던 돌아온 견습병사 쿠폰,,!

그걸론 어떤 아이템을 받을 수 있을까요?

마비노기영웅전의 교환상점을 통해 위의 사진과 같은 아이템을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게임 안내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