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2m 공성전 업데이트 총정리

♥천사♥ 2020. 8. 16.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ㅎ

즐거운 연휴 보내고계신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

저는 오늘 완전 중요한 소식이 있어서 안내를 해드리고자 이렇게 급하게 글을 씁니다,,!

칭찬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제가 안내를 해드리는 내용은

리니지2m의 공성전 업데이트 총정리에 대한 내용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오늘 리니지2m의 공성전이 첫번째로 시작하는 날이기 때문에,

업데이트 내용을 꼭 안내해드려야할거같아서요ㅎㅎㅎ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공성전은 참가 조건이 있는데요?

성을 보유하시지 않은 5레벨 이상의 혈맹 군주라면

 매주 일요일 오후 7시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아직 용병단 모집 및 가입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고,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이라고하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ㅎㅎㅎ

공성전에 함께할 용병단을 모집할 수도 있고,

참여를 위해 직접 지원할 수도 있다고하네요ㅎㅎㅎ

 

그럼 리니지2m에 업데이트된 공성전 첫번쨰 임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성문을 파괴해서 외성에 진입하신 후

수호석을 부신 후 내성게이트를 생성한다!

이렇게 순서대로 진행해주시면 되는게 첫번째 임무입니다!
수호석은 외성 가장 깊은곳에 위치해있고, 파괴 시 내성게이트를 소환하고,

내성게이트를 안내해드리면 공성전 전투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들은

이 게이트를 통해 내성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하네용

 

이제 리니지2m 공성전의 두번째 임무를 안내해드릴게요!

 

 

내성 깊은 곳에 있는 왕좌를 차지해서 디온성의 소유권을 빼앗아주세요!
왕좌를 빼앗을때 확인하셔야하는 점은?
공성을 선포한 군주만이 왕좌에 도전할 수 있고, 왕좌=성 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왕좌를 차지하면, 성을 점령하게되는거에요!

 

그럼 마지막 임무를 안내해드릴게요!

 

 

왕좌에 앉았다고 바로 주인이되는건 너무 정없죠?

20분이라는 시간동안 왕좌를 지켜내주세요!
이렇게 수성 중인 상태에서 공성시간이 만료되면, 공성전에서 승리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승리를 한 혈맹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ㅎㅎㅎ

보상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성을 보유하신 혈맹의 특권으로는 전리품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된다고하네용!ㅎㅎㅎㅎ

그리고 디온 내성을 아지트로 활용할 수 있고,

군주의 캐릭터명에는 특별함을 주기 위해 왕관 모양으로 표시가 된다고 하네요!

또한 군주는 뭔가 더 특별한게 있어야한다고 생각하시죠?

군주의 권위라고 할 수 있는 세금분배입니다!

전쟁 수익, 상점 수수료, 거래 수수료를 매일 오전 5시에 지급하는데

군주는 언제든지 세율을 변경할 수 있는 힘이 있다고하네요!ㅎㅎㅎ

드디어 오늘 저녁 7시 업데이트된 공성전이 시작된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저의 글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가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