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수상한 하우스 X 해양경찰청 업데이트

♥천사♥ 2020. 8. 14. 16: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잉 벌써 4시네요ㅋㅋㅋ 오늘 시간 무엇,,, 빨리가니까 완전 좋아요ㅋㅋㅋㅋㅋ

다음주 월요일까지 쉬어서 더 좋구,,,ㅎ

다음주도 금방가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주말에 또 놀러가야하니까,,,ㅎ

다음주는 캠핑가서 계곡물에서 놀려고 하는데, 작년에 산 하트 튜브가 어디로 가버렸는지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슴니닷

 

 

제가 있는 곳은 이제 장맛비가 완전히 그친거 같고, 그래서 이번주 주말부터 놀러가실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은데요!

여름 하면 물놀이죠?ㅎㅎㅎ

서든어택과 해양경찰청의 콜라보라고 봐야하는걸까요?ㅋㅋㅋㅋㅋ

수상한하우스 X 해양경찰청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웨어하우스 아니에요~
이번 서든어택에 업데이트 된건 바로 수상한 하우스 X 해양경찰청 입니다!

서비스 기간은 8월 27일 점검 전까지로 딱 휴가 막바지 철까지네요?ㅎㅎㅎㅎ

게임을 즐기시면서 안전도 상기시키고 좋은거 같습니다!ㅎㅎㅎ

게임타입은 팀데스매치이며,

규칙은 무한리스폰되기에 최대한 빠르게 상대팀을 킬해,

먼저 목표 킬수에 도달하는 팀이 이기는거 다들 알고계시쥬?ㅎㅎㅎㅎㅎ

수상한 하우스 X 해양경찰청은 기간한정 모드이기 떄문에 클랜전, 커스텀모드, 맵숙련도 지원이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물 속에 오래 머물러도 체력이 감소되지는 않지만,

맵에 기포가 무작위로 생성된다고하는데 그걸 조심해야한데요!

왜그러는지는 곧 알게되실겁니다 ㅎㅎ

 

 

바로 요롷게ㅋㅋㅋㅋㅋㅋㅋㅋ

기포에 접근하면 1데스가 즉시 추가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저도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물속에서는 언제나 긴장하라는 깊은 꺠달음을 얻어야겠습니다!ㅎㅎㅎㅎ

참고하실 사항으로 수상한 하우스 X 해양경찰청에서는 보다 특별한 점이 또 있다고 하는데,

웨어하우스 컨테이너 위를 올라가실 수 있답니다!
물이 차있기때문에 손쉽게 올라갈 수 있다고 하는데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다음 이번엔 서든어택에서 구명조끼를 만나실 수 있나봐요?ㅎㅎㅎㅎ

저처럼 물과 안친한 사람들은 구명조끼, 튜브 이런게 필템이여서 야무지게 챙기지만

사실 수영잘하시는 분들은 이런거 걸리적거려서 착용 잘 안하시잖아요!
비도 엄청 많이 내리고 그래서 물놀이가서 예상치도 못하게 깊은 곳이 있을 수도 있고 그러니까,

구명조끼 챙겨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서든어택에서 구명조끼의 효과는 AP +100/ AP+500효과로 동일하니 걱정 안하셔도 된다고 하네요!ㅎㅎㅎ

 

 

이제 챌린지 미션 안내를 도와드릴까요?ㅎㅎㅎㅎ

8월 27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미션은 플레이, 승리, 킬, 어시스트로 이루어져있네요!

보상으로는 통합경험치와 패스티켓을 드립니다!ㅎㅎㅎ

그런데 모든 퀘스트 완료하시면 해양구조대 캐릭터 세트와 페스티켓,

 그리고 KNIFE SHARK 영구제를 드린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요즘 시세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구경한번 해보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