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 이벤트 정보

♥천사♥ 2020. 8. 18. 16:47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

하,,, 살인적인 날씨에요,, 진짜 미쳤어요 날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이나 날씨가 극단적인건 마찬가지여서 진짜 게임을 많이하게 되었던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학교다닐때 생각해보면 아이템매니아를 유독 방학엔 더더욱 많이 이용했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시간도 많고, 대부분 많은 게임들이 대형 업데이트도 진행하기 때문에 즐길만한 이벤트나 콘텐츠도 많고ㅋㅋㅋㅋㅋ

 

오늘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와 함께 이용가능한 서비스,

그리고 혜택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정보까지 한번에 전부 안내해드릴게요~!

아마도 해당 게시물을 봐주시는 많은 분들꼐서는 바로가기 주소가 가장 궁금하실텐데,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는 이 글의 하단에 위치해있으니 주소정보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우선 아이템매니아에서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내용들을 알아보자구요!
아이템매니아를 통해 아이템거래하는거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 안계시겠죠?ㅎㅎㅎ

빠르고, 안전하게 여러분들의 거래를 지원해드립니다!

그리고 사실 요즘은 문화상품권 받아도 영화관 가기도 참 그래서 책살일도 없으면 마땅히 쓸 곳이 없잖아요?

상품권몰을 통해서 다양한 상품권들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게임매니아라는 아이템매니아의 온라인 게임 포털 서비스를 통해서 직접 게임을 만나보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게임쿠폰도 있는데요,

신규게임 사전예약이나 대형 업데이트 사전예약 등 다양한 게임들의 사전예약 쿠폰 혜택을 받아보실 수도 있고,

템빨, 장비빨은 인게임에서만 해당되는게 아니죠?

여러 게임관련 상품들을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소셜커머스

싸다프라이스도 서비스 중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요즘은 어떤 이슈들이 있는지 게임 뉴스로 알기 쉽게 제공해드리고,

연중무휴 24시간 상담가능한 고객센터도 있기때문에

이용 시 발생되는 애로사항을 보다 신속하게 해결해드릴 수 있겠죠?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주소를 타고 들어가시면, 사이트 가장 상단의 모습은 사진과 같은데요?

게임명 검색을 통해 현재 올라와있는 아이템들을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삽니다에 올리실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제 이벤트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아이템매니아에서는 사진과 같이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더라구요!
이용하실 떄 기왕이면 간단하게 이벤트 참여하시고, 저렴하게 이용하시는게 좋지 않겠어요?

V4, 리니지2M과 같은 인기게임의 첫구매 이벤트나, R2M 사전예약 이벤트,

휴먼,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
이제 많이 기다리셨던 바로가기 주소를 넣어드리겠습니다!

 

▲▲▲▲▲▲▲

바로가기 주소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