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김세정이 선택한 신작모바일게임 , 스테리테일 사전예약 보상 정리

♥천사♥ 2020. 8. 7. 15:1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ㅎㅎㅎ

벌써 시간이 3시가 다되어가네요,,?ㅋㅋㅋㅋ

정말 시간 넘나 빠르네요,,,!
8월은 정말 놀다가 한달 훅갈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괜찮아요,,, 9월부터는 다시 바빠질 예정이니,,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진짜 오랫만에 영화봤는데 생각보다 영화관에 사람 많더라구요!
마스크 잘 착용하고 7개월만에 영화본거같아요ㅋㅋㅋㅋㅋ

영화본적도 오랫만인데 혼자본것도 또 오랫만이여서 좋더라구요,,,!ㅎㅎㅎㅎ

아직 좀 시국이 그런지라 추천은 못해드리겠네요,,,ㅎ

근데 영화는 재밌었어요,,!

그럼 두번쨰 소식은 김세정이 선택한 신작모바일게임이 있다는데 사전예약 소식을 알아보러 갑시다!

 

 

신작RPG모바일게임 스테리테일이 사전예약 오픈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모델은 김세정 뿐만 아니라 DJ소다, 배우 정혜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김세정을 좋아하기때문에,,ㅎ

그럼 김세정이 모델인 스테리테일의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보기 전에,

어떤게임인지 먼저 알아봅시다!

 

 

신작모바일게임 스테리테일은 이미 사전예약자 수가 90만명이 넘은 뭐랄까요 기대작이라고 할까요,,ㅎㅎㅎㅎ
어떻길래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을 해주신걸까유?

 

스테리테일은 플레이어는 계약자가 되서 요괴세계에서 천희와 같이 적을 물리치고 세계를 구하는 배경으로,
여기서 RPG게임답게 천희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고 본인이 원하는대로 골라주시면 됩니다!
즈리고 장비, 스킬 등의 여러가지 시스템으로 천희를 육성시켜서 좀 더 쉽게 적을 물리칠 수 있고
커스텀 스킨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서 기존과는 좀 색다른 느낌을 체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스테리테일에서 준비한 사전예약 보상을 알아보자면,

 

 

한정코스튬을 비롯한

테딜, 리링, 천희 승급단, 혼력비급 아이템을 제공해드린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 모두 참여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해당 신작모바일게임에서는 예약자수 목표 달성에 따라서 선물을 또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제가 위에서 총 90만명이 넘게 예약해주셨다고 했잖아요?ㅎㅎㅎ

그런데 목표는 50만명이 최대치니 이미 전부 다 달성한게 됩니다!ㅎㅎㅎㅎㅎ

진짜 대단하네요~ 50만명 보상은 테딜, 2lv 루비, 2lv 에메랄드,

잠수의 달인이 있으니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김세정 픽인 해당 게임은 8월 13일에 정식으로 런칭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래요~!ㅋㅋ
그럼 저는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ㅎㅎㅎㅎ

흐아 오늘 너무 피곤한데 조금만 참으면 주말이니까 우리 모두 존버하자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