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개

R2M 직업추천 출시일 사전예약 안내

♥천사♥ 2020. 8. 13. 16:31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4시네용ㅋㅋㅋ 너무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

내일은 금요일이니까 빨리빨리 시간 갔으면 좋겠어요,,,ㅎ

저는 화수만 좀 지루하고 나머지는 전반적으로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진짜 게임 좀 하고 다른일 좀 하면 하루 금방가는거 같지 않나요?ㅋㅋㅋㅋㅋ

그럼 목요일의 첫번째 게임 소식은 요즘 가장 핫한 모바일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

 R2M에 대해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

 

 

직업추천, 출시일,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릴게요!ㅎㅎㅎㅎ

그럼 출시일부터!ㅎㅎㅎㅎ

출시일은 8월 25일 자정에 딱 오픈합니다!ㅎㅎㅎㅎ

2주 좀 못남았네요ㅋㅋㅋㅋㅋㅋ

아직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은 출시일 전까지 진행하니까 서둘러주세요!ㅎㅎ

그럼 R2M 사전예약 안내를 도와드릴까요?

 

 

사전예약은 8월 23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ㅎ

다음주 일요일까지네요!ㅎㅎㅎㅎ

R2M의 사전예약은 핸드폰번호로 아주 간단하게 진행하실 수 있고,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받으실 수 있는 사전예약 보상은

 100,000골드 + 장신구 목걸이 + 전투력 상승의 주문서 10개를 드린다고해요~!ㅎㅎㅎㅎ

출시일 전까지 꼭 참여해주세요~!

 

이제 R2M의 직업추천을 도와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첫번째 직업추천으로 나이트는 사용하는 무기를 보면 대충 어떤 클래스인지 감이 오시죠?ㅎㅎㅎ

검을 주로 사용하는거면 근거리 공격 캐릭터입니다!

 

 

사용하는 스킬은 하드히트, 페인킬러 등 다양한 스킬이 있는데요?

마법효과를 무효화 하고 자신의 최대 HP를 증가시키는 등 유용한 스킬들이 많네요!

 

R2M 두번쨰 직업추천은 원거리 공격클래스 아처입니다!

총기와 활을 사용하는 클래스에요!

 

그에 맞게 자신의 물리 공격력과 명중력이 증가되는 포지션 락,

민첩스텟이 강화되는 소닉배리어 등 여러가지 스킬이 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직업추천은 위저드인데요!

솔직히 이름부터 느낌 오죠?ㅎㅎㅎ 마법사계열이라는,,ㅎ

지팡이를 무기로 사용하는 클래스입니다!

 

 

거미줄을 뿌려 대상을 이동 불가상태로 만드는 웸,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며 주변 파티원의 체력도 즉시 회복시키는 파티 힐 등

서폿 관련 스킬도 많이 가지고 있네요!

출시일 전까지 얼마남지 않았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그럼 마지막으로 아직 R2M 사전예약 안하신 분들은 참여하시고

추후 이용가능한 할인쿠폰, 물품강조 쿠폰 등 다양한 보상도 받아보시는게 어때요?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드릴테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

로가기로 이동합니다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