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15주년 기념 패키지로 SD 크리쳐 만나보자!

♥천사♥ 2020. 9. 1. 17:1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오홋,,, 벌써 시간이 이렇게나 빨리 흘러간다니 ㅜㅜㅜㅜ

넘나 소름이에요 ㅠㅠㅠㅠ 9월은 진짜 해야할 일이 저는 개인적으로 엄청 많네요 ㅜㅜㅜ

그렇게 하나씩 다 하다보면 또 9월 말 될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올해는 시간이 진짜 빨리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년 올해가 가장 시간 빨리간다 생각했는데, 유난히 올해는 심하네요ㅋㅋㅋㅋㅋㅋ

던전앤파이터도 벌써 15주년이나 되었다니 ㅎㄷㄷ

하긴,,, 저 초등학생때 거즘 혁명과 같은 게임이였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월이 벌써 이렇게나 되었다니 넘나 소름이에요 ㅜㅜㅜㅜㅜ

진짜 언제 벌써 이렇게 나이를 먹은건지 원,,,

그럼 이번엔 던전앤파이터의 15주년 기념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던전앤파이터 15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패키지를 한번 더 만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린다고 하는데요?ㅎㅎㅎㅎ

한번 더 만나보세요!

SD 크리쳐를 만나실 수 있는 던전앤파이터의 15주년 기념 패키지

한번 더 만나실 수 있는 판매기간은 9월 17일 점검 전까지 입니다!ㅎㅎㅎㅎ

 

 

던전앤파이터 15주년 기념 패키지는 계정 귀속으로 9월 17일 오전 6시에 일괄적으로 삭제된다고 하는데요?

사용 시 핫섬머 SD 크리쳐 선택상자와 코인 15개, 마스터 계약 패키지 15일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150 마일리지도 적립해드리고,

1차 기간 중에 구매하신 모험가님들도 걱정마시고 15주년 기념 패키지 재구매하세용! 가능합니다ㅎㅎㅎ

그럼 핫섬머 SD 크리쳐 선택상자를 좀 구경해볼까요?

사용 시 SD 크리쳐 중 1종을 선택해서 얻으실 수 있다고 하고,

획득한 크리쳐는 교환되지는 않고 무제한 아이템이라고 합니다!ㅎㅎㅎ

 

 

SD 나이트, 여프리스트, 총검사, 마창사 중 1종을 선택해주세요~!
옵션과 기본스킬은 바로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ㅎㅎㅎ

 

 

그다음 구성품으로는 코인 1개를 충전시킬 수 있는 코인 15개,

달인, 패왕, 성장, 큐브의 계약이 각각 15일씩 들어있는 마스터 계약 패키지 15일이 있답니다!ㅎㅎㅎㅎ

 

 

핫섬머 SD 크리쳐를 위의 사진으로 구경해보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던전앤파이터가 15주년이라는 뜻깊은 날을 맞은만큼

오랜기간 많은 거래량을 가지고 있는 매니아에서도,

이벤트 진행 중이라고 하던데요?

참여해보신 후 혜택 받아보시면 더더욱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겠죠?

관심있으실 모험가님들을 위해서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편하게 구경하세요~!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