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테일즈위버 이벤트, 심통의 통발로 수려한 한복 받자

♥천사♥ 2020. 8. 31. 16:25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ㅎㅎㅎ

또 다시 월요일이 돌아왔어요 빠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까지만해도 비가 미친듯이 쏟아지던데, 이제 또 다시 이쁜 뭉게구름이 떠있네요,,,ㅎ

넘나 당황스러운 것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진짜 미쳤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다이어트 1일차인데 안먹던 과일을 오늘 폭풍으로 섭취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녁엔 닭가슴살 먹으려 했는데ㅋㅋㅋㅋ 오늘 저녁엔 제발 배가 안고팠으면 좋겠네요 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위버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심통의 통발 구매하시고, 수려한 한복을 받으실 수 있어용!

심통의 통발은 9월 24일 점검 전까지 테일즈위버 캐시샵에서 판매됩니다!ㅎㅎㅎㅎㅎ

 

 

심통의 통발은 1개 구매도 가능하시고, 묶음 상품으로 구매도 가능한데요!
60개 묶음 상품 구매 시 아이스박스 1개를 추가로 드린다고 하기도 하고,

묶음상품이 아무래도 좀 더 저렴한건 있겠쥬?

사용하시고 아이템 1개와 이자벨의 미끼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이자벨의 미끼 아이템을 모아서, NPC 이자벨에게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 있답니다!

테일즈위버 해당 이벤트 NPC 이자벨은 네냐플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고하고

좌표는 230, 196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위의 사진들을 보시면 인챈트 강화 주문서, 신기한 시크릿 염색약, 심통의 아이스박스,

신기한 네냐플 교복 염색약, 수려한 한복 염색약 등 다양한 보상이 있쥬?ㅎㅎㅎ

위의 사진들로 어떤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그에 따라 필요한 이자벨의 미끼 개수를 확인하세요~!

 

 

무기한 시크릿 의상은 이자벨의 미끼 30개로 교환하실 수 있나봐요!

시크릿 의상은 특정캐릭터만 교환 및 착용이 가능하고,

착용 시 외형 확장 아이템의 여부와는 상관 없이 이스핀 베레모 벗기, 막시민 안경벗기 시 캐릭터의 외형이 변경되고

캐릭터간 거래 및 보관도 불가능하다고 하네영ㅎㅎ

 

그다음 심통의 통발 속 아이템인 수려한 한복,,!

 

 

수려한 한복은 막시민 캐릭터로만 착용이 가능하고

아이템 버리기, 교환, NPC 상점판매, 창고보관이 가능하다고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수려한 한복 대기, 앉기, 공격, 피격, 달리기 모습을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그밖에 인챈트 주문서, 몬스터 능력치 강화석, 명예의 서, 프시키의 파편상자도 획득하실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위버 공홈의 본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시는것도 좋겠네요!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첫번째 게임 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럼 저는 다른 게임 소식들을 찾아서 빠르게 돌아올테니 초큼만 기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