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리니지m 마스터던전 해적섬 업데이트

♥천사♥ 2020. 8. 31. 17:21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아 오늘 저녁에는 좀 일찍자고, 내일부턴 비타민 좀 챙겨먹고 살아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피곤 및 피로하네요,,,, ㅜㅜㅜㅜ

흑흑흑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리니지m의 업데이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리니지m에 마스터던전인 해적섬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이미 한번 잘 즐기셨나 모르겠네용,,,ㅎ

아직 업데이트 내용을 모르고 계실 분들을 위해서,

리니지m의 마스터던전, 해적섬 안내를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첫번째로 이용방법을 알아보자면,

 

 

해적섬은 8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마스터던전으로,

매주 일요일 자정부터 20시까지 오픈됩니다!ㅎㅎㅎ

이용가능한 시간은 안타깝지만, 총 3시간만 이용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리니지m에 업데이트된 마스터던전 해적섬에 입장하시면, 마을로 이동하게되는데요!
포탈을 통해 동, 서, 북쪽 사냥터로 이동해주세요~!

 

 

그다음 섬 전역에 출현하는 기본 몬스터와 각 지역의 대표몬스터로 구성되어있다고하는데요!

이를 처치해주시면 되겠쥬?

동, 서, 북쪽의 각 지역에 잇는 여러 몬스터가 등장하는 영역이 있고,

그건 지역별로 랜드마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리니지m에 업데이트된 해적섬의 보스 몬스터를 확인해봐야갰는데요?

 

 

보스몬스터는 서쪽의 드레이크 선장, 북쪽의 쿠만이 있다고하는데!
보스몬스터 처치하시면 영웅제작비법서를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보스몬스터 등장스케줄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오후 1시, 3시, 5시, 7시 순서대로 드레이크, 쿠만, 드레이크, 쿠만 이렇게 등장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리니지m에서 준비한 주요보상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
보스몬스터 처치 뿐만 아니라, 일반몬스터를 처치하고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해적의 부츠, 장갑, 갑옷, 모자가 있고 세트 달성 시 세트효과를 부여받으실 수 있고,

약탈한 상자, 황금, 금화, 은화도 받으실 수 있고 봉인된 영웅 방어구 제작 비법서도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용사님들꼐 안내해드릴 천사의 꿀팁,,,!
오랫동안 많이 이용하셨을거라고 생각되는 매냐,,!
이벤트 참여하시고, 혜택 받으실 수 있는거 알고계시나요?ㅎㅎㅎㅎ

할인쿠폰, 마일리지, 구글기프트카드 등이 준비되어있다고하니

한번 구경해보시고 참여하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용사님들을 위해 바로가기 넣어드릴테니, 편하게 구경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가보고, 낼 다시 올게요!ㅎㅎㅎ

 

 

▲▲▲▲▲

눌러주세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여 IMI에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