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여프리스트 진각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정리

♥천사♥ 2020. 9. 21. 17: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점심을 별로 안먹었더니만 넘나 배가 고프군요 흑흑

오늘 저녁은 뭘 먹어야할지 넘나 고민이에요 ㅜㅜㅜㅜㅜㅜㅜ

이시간이 가장 행복한 고민,,,,,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상한게 점심엔 입맛이 없어서 별로 안먹고 밤에 많이 먹는 안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어요,,ㅎ

저녁엔 소고기 먹고 힘껏 세차를 하러 가야겠네요,,,,ㅎ 스터디카페도 가야하는데

 주말에 시골길을 맨날 달려서 안그래도 더러운데 더 더러워졌더라구요,,ㅎ

피부과처럼 더이상은 미룰 수가 없네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던전앤파이터의 소식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번주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를 통해 여프리스트도

드디어 진각성 업데이트가 진행된거 다들 알고계시죠?ㅎㅎㅎㅎ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니 어떤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지,

여프리스트로 플레이하시는 모험가분들께서는 꼭 확인해주세요!

 

 

던전앤파이터의 해당 이벤트는 10월 15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진각성 업데이트를 기념해 육성 및 장비 파밍가능한 기회를 드린다고하니 해당 이벤트를 한껏 활용해보세요~!

진각성 업데이트기념 이벤트 첫번째

여프리스트 미션을 달성해주세요!

 

일일미션은 던전앤파이터를 매일 접속해주시면 되고,

캐릭터미션은 레벨달성 후 진각성기 사용 및 진각성 후 던전클리어가 있네요~!

계정미션도 있는데 전직별 진각성 달성, 캐릭터미션 모두 클리어 등이 준비되어있어요!

위의 사진을 통해 보상도 함께 봐주시면 더더욱 좋겠네요~!

 

그리고 진각성까지 한참 남은 여프리스트님들이나,

이제 막 육성을 시작하신 분들은 빠르게 진각성 달성하시라고 던전앤파이터에서 이벤트 혜택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성장지원받고 빠르게 진각성 달성하세요!

1부터 99레벨까지는 공격, 캐스팅, 이동, 마을이동 속도가 증가한다고하네요?

빠르게 성장하고 싶으신 모험가님들께서는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시는것도 공략이 될거같네요!

 

 

그다음 본 이벤트를 통해 여프리스트님들만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걸까요?

여프리스트와 함께 파티플레이를 해주시시면, 파티원들은 사냥 경험치 추가 혜택 버프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여프리스트가 많아질수록 사냥경험치 혜택은 더더욱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진각성 업데이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던전앤파이터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이제 막 육성 시작하신 분들께서는

어떤 장비가 좋을지 어떻게 육성해야할지 궁금한 부분이 많으시죠?

던파 게시판을 활용해 꿀팁을 만나보시기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게임소식 안내를 모두 마치고,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