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서든어택 클랜 명예의 전당 시즌1 일정 정리

♥천사♥ 2020. 9. 21. 16: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제가 저번주에 포스팅을 너무 조금한거 같아서 오늘은 좀 많이 하려구요ㅋㅋㅋㅋㅋ

그냥 가려고 했는데 안되겠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벌써 4시가 다되네용ㅎㅎㅎ

시간 진짜 빠르죠?ㅋㅋㅋㅋㅋㅋ

하 오늘도 생각해보니 진짜 할일이 많은데 그걸 언제 다해야하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ㅜㅜㅜㅜㅜㅜㅜ

넘나 귀찮은것,,,,,

피부과도 한달에 한번가는건데도 귀찮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그래도 가야지,,,,ㅎ 지금 이미 한번 미룬상태여서 도저히 더 미룰 수는 없을거 같네요ㅎㅎㅎㅎ

그럼 서든어택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서든어택에서는 클랜 명예의 전당이라는 대회가 진행 될 예정인데요?

제가 일정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존보다 더 큰 보상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우선 서든어택 클랜 명예의 전당 시즌1 일정을 같이 확인해볼까요?

 

 

저번주 목요일인 9월 17일부터 참가모집이 시작되었었는데, 9월 30일에 참가모집 마감한다고하니 그렇게 길게 모집하진 않아요!
그러니 서둘러 신청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참가신청 대상으로는 서든어택 공식클랜 마스터만 신청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클랜 명예의 전당 시즌1 대회 일정을 안내해드리자면,

 

 

대회는 토, 일 이렇게 주말에만 진행됩니다!
그런데 10월 6일엔 명예의 전당 시즌1 대회참가 클랜 선발을 진행한다고 하네요?

8강 A, B 2개의 조로 시작해 결승전까지 총 3주간 진행됨을 확인하실 수 있죠?

그럼 서든어택이 준비한 상금에 대해 알아볼까요?

상금이 굉장히 혜자롭더라구요,,,,킄킄

 

 

1위한 클랜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우승클랜만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클랜 뱃지를 비롯한 클랜 지원금도 주간 500SP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위의 혜택은 명예의 전당 다음 시즌 전까지 유지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2위인 팀에겐 250만원을, 3, 4위 팀에게는 각각 125만원을 지급해드린다고 해요!

 

그리고 서든어택에서는 현재 공식클랜 2차 신청기간이라고 합니다!

 

 

쾌적한 플레이환경을 위해 정직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클랜만 신청가능한거 다들 아시죠?

9월 29일까지 신청기간이라고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확인해주시고,

이것도 신청기간이 안기니까 놓치지마세요!

 

다양한 게임소식과 함께 거래 시 혜택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클릭하셔서 이벤트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저는 나머지 게임 소식들로 다시 올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용!!!!!
▼▼▼▼▼▼▼▼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