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바람의나라 연 문파연맹 업데이트 및 기술각성 추가 안내

♥천사♥ 2020. 9. 24. 16:16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

벌써 시간이 4시가 다 되었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요일인데도 시간이 너무 빠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추석 선물세트 구입 하셨나요?

저는 아직 안했는데,,,ㅎ 줄 사람이 많이 없긴하지만 그래도 좀 흔한건 안주고싶어서 고민이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시작은 오랫만에 바람의나라 연의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바람의나라 연에서는 다양한 부분들이 업데이트 되었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신규기능 문파연맹 업데이트와 기술각성 추가된 부분에 대해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된 문파연맹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자구요!ㅎㅎㅎㅎ

 

 

문파연맹 기능은 문파간의 관계를 설정할 수 있게 하는 기능으로

동맹인지 적대인지 다른 문파와의 관계를 설정해주세요!
그런데 해당기능은 문주만 설정할 수 있고, 문파연맹 기능 이용 시에는 문파 운영비가 소모되며,

ㅎㄷㄷ한게 동맹인지 적대인지 등록하시면 문주에게 알림메세지가 간다고 하네용ㅋㅋㅋㅋㅋ

그렇게 일정 시간이 지나면 연맹 효력이 발생하는데,

신수쟁탈전이나 무한장과 같은 PVP 콘텐츠에서는 문파연맹으로 인한 관계가 적용되지 않는다고합니다!

 

 

그럼 동맹과 적대에 대해서 알아보자구요!

동맹관계를 맺으면, PVP가 가능한 위험지역에서 서로 공격을 할 수 없고,

동맹문파에 속한 플레이어의 캐릭터명은 파란색으로 표시되어 눈에 띄게 했다고 하네용!
이제 바람의나라 연 문파연맹의 적대를 확인해보자면,

동맹은 최대 1개의 문파와 맺을 수 있지만, 적대는 총 4개의 문파와 맺을 수 있고,

마을을 제외한 지역에서 서로 공격이 가능하며 적대에 속한 플레이어의 캐릭터명은 붉은색까지 표시된다고하네용!

적대관계는 등록한 주의 일요일까지만 적용되고, 월요일엔 초기화되서 직접 재등록을 다시 하셔야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바람의나라 연에 문파 살생부가 추가된다고 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

이름이 뭔가 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

문파원이 다른 수행자에게 킬당하면, 처치한 사람과 그 시점의 기록을 확인할 수 있지만

무한장, 즉석결투 등의 기록은 살생부에 추가되지 않으며

살생부의 데이터는 매주 월요일에 초기화된다고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바람의나라 연의 기술각성 추가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기술각성 4단계와 5단계가 추가되고,

추가된 기술각성 단계에 필요한 재료는 바람의나라 연에 업데이트된 신규지역에서 획득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바람의나라 연 아이템 시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