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

카트라이더 추석 이벤트, 시간의 상점에서 이클립스X 획득 공략

♥천사♥ 2020. 9. 24. 16:37

안녕하세요 여러분~!
천사입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오늘의 두번째 게임 소식을 전해드려야겠는데,

저도 그렇지만, 게임들도 어딜봐도 추석 이야기가 아무래도 많네요ㅎㅎㅎㅎ

하긴,,,, 명절은 일년에 두번밖에 없는데 그럴만하죠,,,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추석'을 너무 많이 쓰고, 글자로 많이 봐서 그런가 이미 추석 보낸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ㅎ

하하핳ㅎㅎㅎㅎ

그럼 이번엔 카트라이더가 준비한 추석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카트라이더의 추석이벤트는 총 2가지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시간의 상점으로 이클립스X를 획득하실 수 있고,

송편 모으기를 통해 여러 보상을 제작하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카트라이더의 추석 이벤트를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구요~~~!

 

먼저 '시간의 상점' 이벤트 입니다!

기간은 10월 21일까지에용!
시간의 상점이 카트라이더의 찐 추석 이벤트라고 생각되는데요,

레전드급 카트바디 이클립스X를 시간의 상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클립스X 사진으로만 봐도 완전 멋있지않나요ㅋㅋㅋㅋㅋㅋ

도로뿐만 아니라 우주에서도 뛰어난 결과를 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고차원의 질주를 이클립스X와 함께하세요!
또한 카트라이더 시간의 상점에서는 이클립스X 말고도

평소에 획득하기 힘들었던 레어한 아이템들을 보상으로 드릴 예정이라고하니,

추석엔 카트라이더 할맛나겠군여ㅋㅋㅋ

 

 

시간의 상점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배찌의 모래시계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추석에 카트라이더 즐기시며 다양한 이벤트나 퀘스트에 참여하시고 보상으로 받으실 수도 있고,

카트라이더의 상점에서 다이렉트로 만나실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제 두번쨰 추석이벤트,,!
송편을 모아주세요~

 

 

송편 모으기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송편상자를 열면 무지개색 송편 중 1개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

송편들을 조합해서 카트라이더에서 준비한 추석 보상을 받아보세요!

한가위 송편상자도 이벤트나 퀘스트로 획득가능하다고 합니다!

 

 

송편을 각 5개씩 조합하고 배찌의 모래시계를, 10개씩 조합하고 전설의 카트박스를 받으실 수 있는데,

추석을 기념하며 R카트바디 조합 보너스 이벤트도 기획하네용!

노란 송편과 보라 송편을 조합해 벌쳐-R 30일과 무제한을 획득하실 수 있어용

그다음 남색 송편과 보라 송편을 통해 얻으실 수 있는 카트바디는 9월 29일에 공개될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밖에 카트라이더에서는 이벤트 트랙이나 여러가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는데,

다양한 소식은 공홈에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겠죠?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두번쨰 안내를 마치고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으로 올게욥!